IT·컴퓨터·전자·통신

오주상사와 강원도 동해시여행

핑크예리 2008. 10. 23. 15:24

 

 

 

 오주상사 - 강원도여행 2부 추암해수욕장/무릉계곡/촛대바위

 

여기 한 권의 책이 있습니다. OZ 라고 써있는 책이네요.

어렸을 때 읽었던 "오즈의마법사"와는 좀 다른 책입니다.

오즈의 마법사는 도로시라는 한 소녀가 오즈 대륙에서 겪는 모험을 시간 순으로 서술한 책인데요.

지금 제가 소개할 두꺼운 한 권의 책은 인터넷세상의  OZ입니다.

 

1부에 이어 2부 강원도 편이 소개되네요.

 

자, 그럼 책을 펼쳐 볼까요?

 

 

 

바다는 여러분에게 어떤 존재인가요?

파도는 여러분에게 어떤 존재인가요?

여행은 여러분에게 어떤 존재인가요?

 

첫 페이지에는 추암해수욕장이 소개되어 있네요.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추암해수욕장은 그렇게 큰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해안절벽, 촛대바위 기암괴석의 경관이

아주 뛰어난 곳입니다.

바로 경관이 아주 좋아서 애국가의 장면으로 많이 쓰이곤 하는데요.

들어서자마자 관광객으로 붐비는 곳입니다.

 

 

 

 

주말이면 사람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저마다 추억을 새기러 온 사람들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

 

 

 

 

이 곳에 겨울연가 촬영지 연리지가 있습니다.

배용준과 최지우가 마지막으로 열연한 그 펜션이 있습니다.

커플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 잠깐 시간을 내서 1박2일이나 당일로 갔다오기 아주 좋은 곳이예요.

 

 

 

 

 

들어서면 이렇게 오징어를 말리고 있는 광경이 장관입니다.

모두들 사진촬영을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이렇게 널린 오징어는 이제 추암해수욕장의 대표적인 명물이 되었습니다.

 

 

 

 

바로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왼쪽 부분이 연리지이고, 판자를 건너 촛대바위로 올라가는 길이 나옵니다.

바다를 보는 순간 그동안 쌓였던 모든 스트레스가 파도에 밀려 떠내려가고,

바닷바람은 모든 근심과 걱정을 날려보내게 하네요.

 

 

 

 

해변에도 이렇게 오징어를 말리고 있네요.

두 마리의 강아지가 오징어작업을 하는 주인 아저씨의 모습을 보며

기다리는 모습이 참 귀엽습니다.

 

 

 

 

해변 오른쪽 부분에는 신기하게 생긴 바위도 있고,

둘 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커플이 많이 가네요.

해변의 모습은 아름답습니다.

강원도 동해시 북평동에 위치한 추암해수욕장을 이렇게

찾아오는 이유를 알겠어요.

 

 

 

 

 

OZ와 함께 한 강원도 여행은 참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바다에서도 우리의 OZ를 만날 수 있을까요?

 

 

 

 

그래서, OZ폰을 가지고 과연 인터넷이 접속이 되나, 데이트코칭서비스(궁금하다면 클릭)를 이용할 수 있나

그런데, 바다라고 해서 인터넷 접속이 안될 것 같았는데. 평소와 마찬가지로

OZ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속도도 평소처럼 잘 나오고,

 

OZ폰 캔유폰을 가지고 LG텔레콤의 데이트코칭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면.

그 속도를 보고 많이 놀랐네요.

핸드폰접속이 빠르면 얼마나 빠르겠어 하면 큰 오산입니다.

가운데 버튼을 누르고 네이버 누르면 1.2초-1.5초면 네이버 화면이 나옵니다.

지금 설명드리는 건 웹브라우저 얘기입니다.

 

하지만, LG텔레콤의 ez-i 서비스는 그냥 PC의 인터넷 속도라 보면 되겠습니다.

정말 빠르고, 바로바로 카테고리가 있어 참 편합니다.

 

그 속도에 참 놀라고, 그 기능에 또 한번 놀라

OZ의 위대함을 느껴봅니다.

 

 

 

 

 

 

커플이나 연인, 친구, 가족끼리 여행을 가셨다면.

계획된 여행을 한다면 상관없지만, 여행을 하다보면

변수가 많이 생깁니다.

예를 들면, 집에서 인터넷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맛집도 다 검색해놓고

코스와 일정을 어떻게 잡을 지 계획하고 집을 떠나는 게 보통입니다.

 

하지만, 이 곳에 와서 오징어를 보고 오징어로 만든 음식을 먹고 싶다면.

아무 곳이나 갈수는 없습니다.

양을 많이 주거나, 값이 저렴하거나, 맛이 아주 좋거나 하는 곳을 가야하는데.

이렇게 바다에서는 PC방도 없고, 참 불편한 일이죠.

 

하지만, OZ폰과 데이트코칭 서비스가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바로 그 자리에서 검색하고, 맛집을 찾아가면 되니까요.

 

 

 

 

OZ를 사용하면서 정보통신 발전의 위대함을 느겼습니다.

이제는 OZ폰과 OZ서비스를 이용하면 유비쿼터스 시대가 온거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네트워크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말이죠.

 

 

 

 

 

이렇게 해변을 바라보고 있자니 많은 생각이 떠오릅니다.

바다는 정말 인간을 감성적으로 빠지게 하는 존재입니다.

그 넓은 포옹력으로 우리들을 감싸주니 말이죠.

 

 

 

 

 

역시 OZ는 실망시키지 않고, 바로바로 접속이 되어 참 편하네요.

 

캔유폰에 URL을 바로 입력해도 되고.

구글

네이버

Daum

야후

추천 인기사이트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참 편한 서비스는 ez-i서비스입니다.

 

ez-i를 실행하면

1 뉴스

2 날씨

3 증권

4 폰꾸미기

5음악

6게임

7UCC

8영화공연

9만화

*교통

0OZ무료팩

#포탈/싸이

 

 

 

 

빠르고 간편해서 참 좋은  ez-i 서비스입니다.

그냥 일반PC인터넷 속도에서 약간(0.5초) 생각하시면 됩니다.

빠르고 버튼 조작도 수월하고 이렇게 바다에서도 잘 되니 말이죠.

 

 

 

 

 

 

 

 

 

 

자, 또 다음 장을 볼까요?

 

 

 

 

 

추암해수욕장 촛대바위쪽 초입입니다.

물 안색깔이 너무나 맑고, 아름다웠던 곳.

강원도 동해시 북평동 추암해수욕장.

 

 

 

 

 

 

 

 

그렇게 위로 올라가다 보면.

등대가 하나 나오고, 그 자리에서 이렇게 멋진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멋진 곳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해"라고 말한다면.

얼마나 멋진 추억이 될까요.

 

 

 

 

그렇게 눈 앞에 촛대바위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신기하다! 독특하다! 특이하다! 라는 생각만 납니다.

참 멋집니다.

 

 

 

 

 

그 아름다운 절경을 뒤로 하고, 다음 일정으로 출발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감탄을 하며, 사진찍기에 정신이 없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네요.

 

 

 

 

나오면서 겨울연가 촬영지를 봤네요.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잔 마시는 것도 정말 낭만적일 것 같습니다.

 

다음 갈 일정은 무릉계곡입니다.

 

이 것이 참 궁금하네요.

보통 산으로 여행이나 등산을 가게 되면.

핸드폰은 꼭 안터져서~~~~ 속 터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말이라 이 곳역시 사람들로 붐비네요.

등산객들, 관광객들. 모두 저마다 짝을 이루어

줄지어 가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세요?

두 손 꼬~~~~~옥 잡고 무릉계곡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안되겠지. 안되겠지. 하면서 www를 실행.

모든 웹브라우져가 정상으로 나오네요.

"어? 보통 산은 잘 안터지는데?" 예상을 깨고,

이렇게 잘 됩니다.

 

 

 

 

등산코스도 잘 확인하고, 이제 무릉 계곡으로 올라가 봅니다.

 

산에 갈 때에는 꼭 너무 늦은 시간에는 가지 마세요.

그리고, 항상 조난을 당할 때를 대비하여 열량이 높은 음식과

비상약들을 준비해 가세요.

 

또한, 길을 잃고, 저녁이 되었다면

절대 움직이지 말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며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그 다음날이 되고 나서 움직이세요.

 

 

 

 

 

바다랑은 또 다른 느낌과 광경이네요.

바다는 넓은 포옹력을 갖고 있다면.

산은 우리에게 건강을 선물해주네요.

 

 

 

 

이렇게 소원을 빌며 동전도 던져보고.

동전 던지는 모습도 사진에 담아보며.

저마다 행복과 행운, 건강을 기원하며 던졌겠죠?

 

 

 

 

 

공기가 정말 맑네요.

 

여기서 무릉계곡에 관한 간단한 정보를 드리자면.

 

무릉계곡 관리사무소 033-534-7306

 

입장료

* 성인 - 개인 1,500원 / 단체 1,200원
* 청소년 - 개인 1,000원 / 단체 800원
* 어린이 - 개인 600원 / 단체 500원

 

주차료

* 소형 - 1시간 4,000원 / 24시간 초과시 2,000원
* 대형 - 1시간 8,000원 / 24시간 초과시 5,000원
※ 동해시 등록차량은 50% 감면


찾아오는 길

* 삼척 - 7번국도 - 6km - 좌회전 - 42번국도 - 해성주유소 - 무릉계곡
* 동해시 효가 사거리 - 우회전 - 4.4km - 삼화동3거리 - 좌회전 - 5.3km - 무릉계 곡 주차장

 

 

 

 

 

 

입구에서 좀 가다 보면  정자가 나옵니다.

여기서 잠깐 쉬었다 조금만 가면 바로 무릉반석이 나옵니다.

 

 

 

 

 

 

 

무릉반석에서 발을 담그고, 가족들과 오순도순 얘기하는 것도 좋겠죠?

많은 전설과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이 곳.

여름에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준비해온 도시락을 먹으며

휴가를 보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곳이 바로 삼화사입니다.

천왕문이라고 씌어져 있는 이 곳은

 

강원도 동해시 삼화동(三和洞) 두타산(頭陀山)에 있는 절입니다.
 
종파  대한불교 조계종
창건시기  642년
창건자  자장
소재지  강원 동해시 삼화동 두타산

 

 

 

 

등산로.

* 입구 - 무릉반석 - 삼화사 - 두타산성 - 두타산
* 입구 - 무릉반석 - 삼화사 - 관음사 - 고적대 - 두타산
* 입구 - 학소대 - 쌍폭포 - 용추폭포 - 박달령 - 청옥산

 

삼화사를 지나서 조금만 가면

등산로 안내가 나옵니다.

 

이 곳 역시 OZ서비스는 제대로 되고 있네요.

 

 

 

가장 왼쪽 코스 30m 정도 가서 휴식하며.

 

 

 

 

이 곳에 많은 사람들이 돌을 쌓으며 소원을 빈 흔적들이 있네요.

소원을 빌어야 겠죠?

캔유폰을 쌓으며.

"항상 행복하게, 건강하게 살게 도와주소서"

 

 

 

 

따사로운 햇볕을 받으며, OZ서비스 중 ez-i 서비스를 체험하는 그 이.

OZ데이트체험단을 위해 일부러 남은 휴가를 내어 나와 함께 해 준 그 이.

OZ커플체험단이라고 열심히 체험해보고 많은 것들을 알려준 그 이.

사랑합니다. ♡

 

 

 

 

 

 

 

 

 

물도 맑고 경치도 좋고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해 준 이 곳.

매연과 반복적인 생활에 찌든 우리들을 행복하게 해 주었던 이 곳.

 

 

 

 

 

OZ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OZ가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오주상사 데이트코칭 서비스

 

 

 

 

LG텔레콤 오주상사 데이트코칭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맛집도 척척, 데이트 코스도 척척 알려주는 OZ서비스
사랑하는 이의 기념일 선물은 G마켓 할인프로그램으로
연인 사이 용량 걱정 없이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을 때는 빅3팩

사랑에 관해 궁금한 게 있다면 오주상사의 데이트 코칭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이렇게 OZ의 책을 덮습니다.

 

다음 3부에는 캐리비안베이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오주상사 OZ 바로가기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naver.com/prettyye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