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활동/JINRO 아쿠아 블루

캐리비안베이를 "아쿠아블루" 세상으로 만들다

핑크예리 2009. 2. 18. 07:45

 

아쿠아블루와 함께한 "케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아쿠아블루 세상으로 만들다!!!

 

예리가 추천하는 아쿠아 블루! 아쿠아 블루 소개

 

 

- 아쿠아 블루는 건강에 좋아요

- 아쿠아 블루는 피부미용에 좋아요

- 아쿠아 블루는 프리미엄 생수예요.

- 아쿠아 블루는 제품원료가 좋아요.

- 아쿠아 블루는 신선해요

- 아쿠아 블루는 깨끗해요

- 아쿠아 블루는 미네랄이 많아요.

 

 

 

                  바다가 준 특별한 선물, 해양심층수,  내 안의 바다 아쿠아 블루

 

 

 

 

 

 

절친 이웃들과 떠난 신나는 겨울여행~~케리비안베이!!!

아쿠아블루를 잔뜩 챙겨들고 버스타고 캐리비안베이로 GO~GO~

(내 가방 안에는 수영복과 친구들에게 나눠줄 아쿠아블루로 가득..ㅋㅋㅋㅋ)

참고로,케리비안베이는 병음료만아니면 생수는 반입가능!!합니다^^

 

 

 

 

 

날씨는 좀 흐렸지만...마음은 얼마나 신나던지~~~

 

 

 

 

 

병음료랑 돗자리 반입 안되구요~귀걸이는 빼고 가는게 좋아요^^

퀵라이더 탈때 빼라고 합니다!! (다칠까봐 그런거겠죠?ㅋㅋ)

 

 

 

 

 

 

올때마다 기념촬영 하던곳이라 패스~~~~~~~

앗,해적선장한테 아쿠아블루 주는걸 깜박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에는 실외락커(무료)를 이용할수 없기 때문에 따뜻한 실내락커이용~~(보증금 2,000원,대여료 2,000원)

 

 

 

 

 

케리비안베이안에서 현금소지대신 편한 베이코인 구입~

밥먹을때 구명조끼 빌릴때,수건빌릴때..등등 아주편리^^*

잔액은 환불이 되므로 무조건 이용하는게 나아요^^

 

 

 

 

 

실내 락커모습과 샤워실~~

 

 

 

 

 

 

 

캐리비안베이의 실내모습~~

오전에는 좀 한가했는데..오후가 될수롤 사람들로 북적북적~~

퀵라이더는 오전에 타기 필수!!(줄이 길어집니다^^)

 

 

 

 

 

실내 파도풀~

실외파도풀이 훨~잼있는데..ㅋㅋㅋ 어린아이들은 좋아하겠다..ㅋㅋ

유수풀과 노천스파는 강추!!

 

 

 

 

 

케리비안베이랑 넘 잘어울리는 아쿠아블루!!!

 

 

 

 

 

같이온 친구들에게 아쿠아블루도 나눠주고~~(내친구들 넘 이쁘다..호호홋^^)

중간중간에 계속 마시면서 아쿠아블루에 관한 수다는 그칠줄 몰랐다..ㅋㅋ

케리비안베이에서 꼭 필요한 해양심층수~아쿠아블루 !!!

수영으로 빠진 수분을 아쿠아블루로 채우자!!

 

 

 

 

 

풍부한 미네랄의 아쿠아블루~

 

 

 

 

 

 

 

맛있는 식사와 함께 해양심층수 아쿠아블루로 부족한 영양소 보충~~~~~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위해 마시는 내몸을 위한 선물~

해양심층수 "아쿠아블"

 

 

 

 

 

유수풀과 노천스파에서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Tip: 온천을 할때는 아쿠아블루를 꼭 지참하자~땀으로 빠져나가는 수분과 미네랄을 아쿠아블루로 채우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친구들과 함께해 더욱 즐거웠던 케리비안베이에서의 아쿠아블루 나눔 프로젝트도 마무리~~ㅋㅋㅋ

 

 

 

 

같이 드실래요?

소중한 내몸에 주는 미네랄 선물~ 해양심층수 아쿠아블루

 

 

Link> 예리의 아쿠아 블루 체험단 발대식 이야기

Link> 아쿠아 블루 상품/리뷰/특성/효과 보기

Link> 해양심층수 아쿠아블루 풍부한 미네랄을 마시자

Link> 프리미엄 생수로 건강과 미용을

Link> 동해안 해양심층수, 당뇨,비만예방에 탁월(연구효과)

Link> 식음료와 미용/레저 생활 곳곳에 활용되는 해양심층수

Link> 해양심층수를 이용한 고기능성,고품질 농작물 생산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naver.com/prettyye02

http://blog.daum.net/dreamxlovex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Blogger들]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