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및 체험단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JUSTGO 펜션~!

핑크예리 2009. 5. 31. 01:04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JUSTGO 펜션~!

  

로마네스크양식 <골든베이펜션>
일상에 지친 모든 사람들과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에세 행복한 인사로 시작합니다.
강원도 최고의 휴양지인 하조대해수욕장 그 푸른바다와 함께한 골든베이펜션은 유럽풍의 낭만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로마네스크 양식의 웅장함과 푸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호텔식 펜션으로, 바다가 바로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은 객실과 1층에 자리한 이태리 음식전문점 <솔라띠오>의 무료조식, 그리고 객실손님 분들만을 위한 옥상바비큐파티와 썬탠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638-5
가는 방법 위치 자세히 보기>>
영동고속도로 → 현남IC → 양양,속초방면 좌회전 → 하조대해수욕장 → 골든베이
동해의 일출과 화려한 신라문화 <감포 바다가보이는 집>
한민족의 르네상스를 꿈꿨던 신라문화의 중심지 경주
한민족의 르네상스를 꿈꿨던 신라문화의 중심지 경주는 옛 서라벌의 향기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천년고도로 화려했던 옛 신라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 할 만큼 수많은 유적들이 즐비하고 때 묻지 않은 자연과 어우러진 도시 풍경은 타도시에서 느끼지 못하는 색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동해안 청정바다가 펼쳐진 감포항
천년고도 경주시에서 동쪽으로 37KM 떨어진 동해안에 자리 잡은 감포 바다가 보이는집은 하루가 시작되는 동해의 일출과 수천년 함께한 문화유적들의 화려함이 피곤한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호젖한 곳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집은 우리모두가 하나가 되는 기쁨으로 가슴 뜨겁게 느껴지는 만남이 시작되는 곳이다.

연한 베이지색의 유럽풍 목조주택
감포바다가보이는집은 2층 구조의 연한 베이지색 목조주택으로 유럽의 어느 농가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외관과 야트막한 산을 두르고 동해를 굽어보고 있다. 2층에 위치한 엔젤, 큐티, 럭키 객실은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원목색으로 꾸며졌고 고급스런 집기와 소품 하나하나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심혈을 기우렸다. 최고급 침구류와 집기는 항상 청결히 유지되어 이용하는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엔 더할라위 없이 좋은 곳이다.
감포바다가보이는집은 낭만적 바다 여행을 꿈꿔온 연인들과 조용한 가족여행을 원하는 이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라 하겠다.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대본리 496
가는 방법 위치 자세히 보기>>
경부고속도로 - 신갈JC - 여주JC - 중부내륙고속도로 - 점촌함창IC - 김천JC - 남구미IC - 경부고속도로 - 경주IC - 전촌삼거리 - 감포 바다가보이는집
멋드러진 사계절4색갤러리 <곰배령에버그린>
설악산 국립공원 점봉산자락 해발700m 에 자리하고 있는 이곳은 한계령 단목령 북암령 조침령 구룡령 으로 이어지는 백두대간 상에 있는 폭설의 고장 설피 마을로 일컬어지는 진동리에 위치해 있다. 영동고속도로 만종분기점에서 북원주방향 중앙고속도로를 따라 홍천IC를 빠져나와 인제에서 내린천을 따라난 31번 국도를 타고 현리에서 418번 지방도 다시 갈아타서 진동리로 입성한다면 강원도의 힘을 느낄 수 있는 드라이브코스가 아닐까 싶다.

예로부터 이곳은 인적이 드물고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으로 오래전부터 야생화군락지와 원시림숲 희귀식물 천연기념물인 열목어, 산청목과 거제수, 물푸레, 고로쇠, 신갈나무 등 유전자원 과 약초 그리고 유네스코 식물권보호지역 으로 학술.취미.등산.탐승가.산나물체취꾼.사진작가에서 낚시꾼까지 방문자 유형이 다양한 살아있는 자연전시장이요 신비의 땅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소 :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리 194
가는 방법 위치 자세히 보기>>
원주만종분기점 → 중앙고속도로 춘천방향 → 홍천IC 出 → 홍천초입 44번(속초,인제방면 우회도로) → 인제군청 → 합강교차로(31번국도 방면) → 내린천 → 진방삼거리 → 418번 지방도 → 진동계곡 → 진동삼거리(진동리방향) → 기린초교진동분교(진동2리 마을회관)→ 진동2리 설피마을 초입(좌측 전봉산 방면) → 곰배령에버그린집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 그곳 <나만의 풍경>
파도에 부서지는 햇살과 푸른 하늘이 아름다운 나만의풍경펜션
태초의 한반도의 역사와 한민족의 정기가 깃든 곳, 청정갯벌과 수려한 자연경관이 일품인 곳, 때 묻지 않은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강화도...
서울을 벗어나 조금만 내달리면 바다의 짭쪼름한 향기를 만날 수 있는 강화도

파란하늘에 빨간지붕 그리고 아이보리색 건물

파란하늘에 빨간지붕 그리고 아이보리 외관의 색대비가 캔버스에 그려논 그리스의 싼토리니섬을 연상하게 만든다. 건물의 딱 떨어지는 선만큼이나 깔끔하게 꾸며진 넓은 정원은 더할 것도 뺄 것도 없이 깔끔하다.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기분 좋은 햇살이 좋은 이들과 진솔한 대화가 이루어질 것이다.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동막리 114
가는 방법 위치 자세히 보기>>
서울 / 김포-양촌-대명리-초지대교(강화제2대교), 인천 / 검단-양촌-대명리-초지대교(강화제2대교)
햇빛이 가득찬 소나무 숲 <해찬솔펜션>
서울 근교인 물 맑은 양평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펜션 앞에는 물놀이와 물고기 잡이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깨끗한 넓은 시냇물이 흐르고, 뒷동산에는 맑은 공기를 가득 품은 소나무 숲이 있습니다.

커플룸, 가족룸, 단체룸이 고루 갖춰진 펜션

해찬솔펜션은 연인, 가족 또는 야유회나 MT, 세미나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넓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10분 이내 거리에 저수지 낚시터, 수영장과 수상 레저 시설이 있으며, 1층에는 노래방, 식당이 겸비되어 있고 식당에서는 바비큐셋트, 조식을 주문할 수 있다.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세월리 115-3 (세월전원교회 맞은편)
가는 방법 위치 자세히 보기>>
* 올림픽대로 천호동 방향(외곽순환도로는 중부고속도로 진입 후 하남IC 출구)
⇒ 팔당대교 건너서 양평쪽으로 우회전(6번 국도)⇒ 강길 따라 계속 직진(6번 국도)⇒양평군 입구(환영 아치)⇒ 첫 신호에서 우회전(양근대교)⇒양근대교 건너서 삼거리에서 좌회전(98국도)⇒ 곤지암 방향으로 직진⇒한국방송공사(kobaco) 연수원 지나서⇒ 언덕을 넘어가면 바로 사거리가 나오고⇒ 500m 정도 직진하면 개울 건너 펜션이 보입니다.
>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naver.com/prettyye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