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

핑크예리 2010. 6. 19. 14:12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은 정말 그 활용도가 높은 프로젝터예요. 공간에 제약없이 어떤 상황에 있더라도 충분히 그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는 제품이예요. 놀랍고, 신기하고, 재미있고 즐거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거예요^^

 


 

 

미니빔의 구성품인데요. RGB to Component케이블과 컴퓨터케이블이 있어서 각종 전자제품들과 호환이 됩니다. 전원케이블 같은 경우

어댑터에 전원코드를 꼽고, 본체에 꼽으면 길이가 길어져서 어떤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해요.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의 뒷면인데, HDMI 입력단자와 USB단자, VIDEO, AUDIO, RGB, 헤드폰 단자가 있어서 PC, DVD, 비디오

TV 외에 디지털카메라나 MP3와도 호환이 됩니다. 정말 신기하죠?

 

 

 

 

미니빔에는 삼각대를 장착할 수 있어서 어떤 각도라도 쏠 수 있어요! 다음에는 잘 때 천장에 쏘는 걸 보여드릴께요^^ 어떤 상황이든

어떤 각도이든 삼각대 장착으로 내가 원하는 곳, 내가 원하는 각도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어요^^

 

 

 

 

PC 외 각 전자제품과의 호환은 정말 대단하죠? USB로 외장하드로 메모리카드로 부족하다면 직접 PC와 연결해서 PC에서 실행되는

화면을 LED 프로젝터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는데요.

USB뿐만 아니라 외장형 하드, 메모리카드도 연결이 가능해요. USB에 저장되어 있는 각 음악, 영화 등의 파일들을 간편한 조작으로 감상

하실 수 있고, 리모컨 사용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렌즈를 쉽고 여닫을 수 있고, 본체 윗면에 있는 FOCUS를 이용하여 화면 촛점을 빨리 맞출 수 있고, 화면크기는 직접 보고 싶은 화면

크기를 선택해서 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죠?

 

 

 

 

저희 집 벽면이 벽지가 울퉁불퉁해서 보다 평평한 면에 쏴주세요!! 주말 저녁 새벽에 저는 헤드폰을 이용해서 조용히 감상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새벽이라도 더욱 생생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ON, OFF 원터치 방식으로 제품을 켜고 끄는 게 간편해요. USB 및 메모리카드, 외장하드 등을 꼽게 되면 위와 같은 목록이 나타나는데

복잡하게 파일이 엉켜있는 것이 아니라, 사진은 사진대로 음악은 음악대로 파일이 따로 관리되니까 내가 원하는 컨텐츠를 바로 감상할

수 있어서 편해요.

 

 

 

 

파일관리가 무척 쉽죠? 컴맹도 이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특히 만화를 사진파일로 다운로드 받아서

권수대로 폴더정리한다음에 켜니까 만화 보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특히, 슬라이드 속도를 지정해서 원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만화를

감상하니 더욱 좋은걸요?

 

 

 

 

 

 

OFFICE파일이나 PDF파일을 바로 파일뷰어를 이용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까 더욱 편해요. 업무확인이나 특히 학생들이 오피스파일

사용할 때 더욱 편하겠어요. 회의하거나 모임 때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구요.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상황에 따라 그 활용도는 더욱 큰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 집에서는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고, 때론 방에서 나만의 노래방이나 만화방을 만들고, 내가 원하면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하는 나만의 LED 프로젝터, 정말 신기하고, 나를 도와주는 나만의 똑똑한 비서예요^^

 

 

예리의 다른 컨텐츠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보세요

 

☞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HX300W

☞  나만의 공간을 영화관으로! 뛰어난 화질을 가진 LG 휴대용 LED 프로젝터 미니빔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