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예쁜운동화 헤드 베어풋 한효주 신발, HEAD BAREFOOT FLEX

핑크예리 2011. 5. 2. 05:03

 

 

한효주신발 ♥ 헤드 운동화 ♥ HEAD BAREFOOT FLEX

 

여행을 자주 다니다보면, 신발에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오래 걷거나, 계단을 오르거나 할때 신발이 무거우면

그 여행이 참 힘들어지는데요. 등산을 할때에는 전문적인 트레킹신발이나 등산용 신발이 좋겠지만, 가볍게 외출하거나

또는 봄나들이 여행을 떠날때에는 가볍고 편한 신발이 우선이예요.

 

많은 분들이 한효주신발에 대해 궁금하실거예요~~♥ 그럼 잠시만 눈을 정화해볼까요? @.@

 

 

 

 

 

 

 

 

 

 

<이미지 출처 : 헤드 홈페이지, http://www.headsports.co.kr>

 

 

아~ 진짜 예쁜 운동화~~^^ 산뜻하고 예뻐요~~♥ 한효주씨가 신어서 그런걸까요? ㅎㅎㅎ

이번 헤드 운동화 신제품인 헤드 베어풋이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왔어요.

 

한효주씨가 신고 있는 신발은 "헤드 베어풋 플렉스"구요.

한효주씨가 입고 있는 옷은 잘 모르겠구요. 헤드 홈페이지(http://www.headsports.co.kr)나

헤드 블로그(http://ilovehead.blog.me)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랑 제 친구도~ 헤드 베어풋~~ 커플신발로도 잘 어울리죵? @@

부부나 연인사이끼리~~ 이렇게 맞춰서 신으면~~ 넘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완전 마음에 듬...하핫

 

 

 

 

 

얼마 전에 도보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 날 너무 많이 걸어서~ 정말 피곤했거든요. 이전에도 비슷한 도보여행을 경험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와 비교하자면, 이번 도보여행이 훨씬 덜 피로한 것 같아요.

(아마도~ 제가 신고 있는 헤드 베어풋 운동화를 들어본 분은 금방 이해가 되실거예요~)

 

 

 

 

 

하루종일 걷고~~ 또 걷고~~~ ㅎㅎㅎ 거리도 꽤 됐거든요. 세종대왕 동상부터 북촌한옥마을을 지나 삼청동에서

북서울꿈의 숲까지~~ 켁켁ㅎㅎㅎ

 

 

 

 

 

아스팔트로 된 길, 흙으로 된 길~~ 계단~~ 경사진 길~~ 등 올라갈 때 그나마 헤드 베어풋 신고 있어서

뒤틀림이나 발목에 별로 무리가 가지 않아서 편했던 것 같아요. 신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는..ㅎㅎㅎ

헤드 베어풋이

가벼우면서도 ~~ 아래쪽이 견고하게 잘 되어 있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이예요.

 

 

 

 

 

뒤틀리거나~~ 발목에 무리가 오면, 허리부터 점점 아파오는데~~ 이전 신발이랑 비교해 볼 때

허리가 좀 덜 아팠던 것 같아요. 운동화가 좀 더 유연하다고 표현해볼까요?

착화감이 좋아서~~ 그나마 편하게 다녔던 것 같아요.

 

 

 

 

 

중간 중간 울퉁불퉁한 길과도 마주쳤는데요. 가볍고 편해서~~ 금방 올라갔어요.

북촌 길이 좁으면서도~~ 참 매력있는 길이더라구요. ㅎㅎ

 

 

 

 

 

1박2일에서 김종민씨가 PHOTO SPOT을 찾아다니는 미션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중 한 곳에 섰답니다.

여기에서 바라보는 북촌길은 참 아릅답네요. ㅎㅎ

 

 

 

 

 

날씨가 따뜻해지니깐 넘 좋아요~~ ㅎㅎ 저는 어디로 떠나가볼까요?

5월에는 황금연휴도 시작되구~~~ ㅎㅎㅎ 가보고 싶은 곳이 왜 이렇게 많은지...

 

 

 

 

 

마이산에서도 편하게 다녔어요. 헤드 베어풋 신다가~~ 다른 운동화 신어보면, 정말 무게 차이가 많이 나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는 앞에 잠깐 친구 만나러 나갈때나~ 여행 갈때는 헤드 신고 나간다는.ㅋㅋ

 

 

 

 

 

디자인, 소재, 색상, 통풍성, 가격, 착화감, 유연성 등등 헤드 베어풋은 여러면에서 만족합니당.

봄에는 옐로우&블랙이 어울리는데, 여름에는 위에 한효주씨가 신고 있는 핑크색이 예쁠 것 같아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요. ㅎㅎ)

 

 

 

 

 

 

HEAD BAREFOOT FLEX, 헤드 베어풋 플렉스

한효주신발 ♥ 산뜻한 헤드 베어풋 신고~ 봄나들이 떠나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직접 들어 보시면 깜짝 놀랄 듯~~!@@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가볍고 편해서~~ 그리고, 예쁜 운동화여서~~ 추천~~!

 

 

 

 

▲ 클릭, 헤드 베어풋 자세하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