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활동/JINRO 아쿠아 블루

예리의 아쿠아블루 체험단 발대식 이야기^^*

핑크예리 2009. 2. 13. 00:18

 

아쿠아 블루 체험단 발대식이 2009년 2월6일 오후3시에

진로(석수앤퓨리스)본사에서 있었어요^^

 

 

 

 

예리의 아쿠아 블루 체험단 발대식 이야기~~~~~~~☆

 

석수앤퓨리스(진로 본사)는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 역에서 가까워 금방 찾을수 있었다~

진로 본사 방문은 처음이었는데..본사라 그런지 건물이 꽤 크구나~~

 

 

 

 

진로 본사 건물 1층에 안내문을보고 입구에서 부터 세심한 배려를 느낄수 있었다..

 

 

 

300년의 시간이 만든 미네랄 해양심층수 아쿠아 블루 모델이 구잘(미녀들의 수다에 나오는) 인데..

분위기도 있고 넘 잘 어울리는것 같다^^ 이쁘다..호호홋~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생수~아쿠아블루~~~~~~♡

해양심층수 아쿠아 블루 많이 마시면 구잘처럼 이뻐지겠지?

 

 

                                                  

                                                                                       책상위에 있던 아쿠아 블루~맛있어서 발대식 내내 홀짝~홀짝~

 

 

 

 

빨리~친해지길바래~프로젝트~~빙고게임도..하고..

(처음에는 좀 어색했지만,금새 친해져서 효과 만점 이었던거 같다^^*)

선서도 하고 앞으로의 체험단 활동에 대해 설명도 듣고..

 

 

 

단체사진으로 오늘의 아쿠아블루 체험단 발대식을 모두 마쳤다~

(남자분이 딱 두분 계셨는데..매우 어색해 하셨다는...ㅋㅋㅋ)

 

 

 

아쿠아블루 체험단 여러분 모두모두 반가웠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호호홋~~

 

 

 

발대식에서 선물로 받은 아쿠아블루 생수와 볼펜그리고~마스크팩..

기념품도 챙겨 주시고 여러가지로 즐거운 발대식 이었다^^

 

앞으로 3주간 열심히 활동할것을 다짐해본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

http://blog.daum.net/dreamxlovex

http://blog.naver.com/prettyye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