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드라마·영화

꽃보다 남자 16회 캡쳐 사진 모음(구혜선,구준표,윤지후)

핑크예리 2009. 3. 8. 01:29

 

 

 

 

꽃남결방 - 아쉬운대로 본 꽃보다남자 16회(구혜선인터뷰/캡쳐)

 

일주일동안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꽃남결방이라니 정말 아쉬워요~~~ ㅠㅠ 흑흑 어쪌껴~~~;

꽃보다남자 16회 보면서 17회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ㅠㅠ  오늘만 기다렸는데. 흐흐흑 ㅠㅠ

꽃남결방 기사보고 다들 반응들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우왕~~~~

꽃남결방이 금잔디(구혜선님) 교통사고로 다쳐서 그런거죠? 빨리 나으세요^^

구혜선 인터뷰 한 거 보니까. 그래도 그만한 게 다행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전 아쉬운대로 얼마전 산 핸폰으로 꽃보다남자 16회 봤어요.

 

※ 참, 제 핸드폰 물어보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LG텔레콤 OZ햅틱온(SPH-W6050)이랍니다.

 

 

 

제가 최근에 산 핸폰(SPH-W6050) 안에 보면 "꽃보다남자, 꽃남VOD"가 있더라구요. 꺅! 넘 좋았던 거 있죠?

이제 마음놓고, 따로 다운 안 받아도, 걍 여기서 볼 수 있어요. ㅎㅎ

꽃남결방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꽃보다남자 16회 다시보기를 통해~~~ ㅋㅋ

언제든지 볼 수가 있거든요. 우왕~~~^^

 

 

 

 

 

 

 

이제 꽃남결방 아쉬운대로 꽃보다남자 16회라도 볼 준비를 하구요.

이제 과자 먹으면서 봐야죠. 히히힛~~~~~♡

 

 

 

 

 

 

 

 

 

아님 이중에 선택해서~~ 제가 만든 요리인데. ㅋㅋ

눈으로라도~~~ 맛나게 드세요^^

 

 

 

 

 

 

이렇게 꽃남VOD를 누르면, 1회부터 16회까지 나와있구요.

계속 추가가 되겠죠? ㅋㅋ 근데, 꽃남VOD 누르면 드라마 목록이 나와요.

 

꽃남VOD 눌르니 드라마 목록

- 꽃보다 남자

- 미워도 다시한번 2009

- 산너머 남촌에는

- 집으로 가는 길

- 청춘예찬

- 내사랑 금지옥엽

- 사랑과 전쟁

- 아내와 여자

- 천추태후

 

이렇게 있지만, 사실 꽃남 밖에 안 봄. ㅋㅋㅋ

꽃보다 남자가 최고예요. ㅎㅎㅎ

그나저나 꽃남결방 오늘 어떡해요. ㅠㅠ 너무 아쉽네요.

 

 

 

 

 

꺅! 시작했어요. ㅋㅋㅋ 꽃남결방이니 ㅠㅠ

그래도 맛있는 거 먹으며 꽃남 16회 봤어요. ㅋㅋㅋ

 

 

 

 

 

 

 

 

꺅! 준표님 나오셨당~~~ 역시 빛이 나네요~~~

넘 멋져~~~~~~~~~~~~~~~~~~~~~~~~♡

 

 

 

 

 

 

지후님까지~~~ ㅎㄷㄷ 이번에 머리스타일 넘 멋져~~~~!

꽃남 촬영 끝나면 유학 떠난다는데. 우린 어쩌라구요. ㅠㅠ

 

 

 

 

 

 

 

꽃남 16회 중에 이부분에서 웃겼어요. ㅋㅋㅋㅋㅋ

하재경이 잔디랑 가을이랑 데리고 나가는 대신~~

경호원이 일해야 하는데. ㅋㅋㅋㅋ

배달 잘 할 수 있을까 몰라. ㅎㅎ

 

 

 

ㅋㅋ ㅋ 잼있게 한번 만들어봤어요. ㅎㅎ

극 중에서 좀 사귀게 하지. ㅋㅋㅋ

 

 

 

우리의 금잔디(구혜선님) 괜찮으신거죠? 우왕 ㅠㅠ

 

구혜선 인터뷰>

언제 사고가 난거예요?

구혜선: 2009년 2월 27일이네요. 창원에서 서울로 이동하다가요.

 

몸은 어떠세요?

구혜선 : 다들 넘 놀라셨죠? 지금 말하기가 좀 힘들어요. ㅠㅠ

 

당시에 사고가 어떻게 난 거예요?

구혜선 : 사고 날 때, 앞 좌석으로 머리를 박았어요. ㅠㅠ 입술이랑 코에서 피가 났어요.

 

그리고, 어떻게 하셨나요?

구혜선 : 사고난 다음 얼굴에서 막 피가 나는거예요. 무서웠죠. 그래도 재빨리 압박붕대 찾아서

얼굴부분을 다 붕대로 감았었어요.

 

사고가 난 다음에는?

구혜선: 저랑 일하는 동생들을 챙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사고가 나니 오히려 정신이 바짝 차려지더라구요.

 

지금 현재는 어떤 상태인가요?

구혜선: 지금은 몸상태가 많이 좋아졌어요. 입술하고 코부분이랑

살짝 멍든 거 빼면 괜찮아요^^ 근데, 말하기가 힘들어요.

 

꽃남식구들이 찾아왔나요?

구혜선: 네, 꽃남PD님, 에이전트 사장님, 그리고, 이민호(구준표님), 김현중(윤지후)이 병문안 왔어요.

 

사고당시 이민호가 도와줬다던데?

구혜선: 네, 사고날 때 이민호 덕분에 병원으로 빨리 갈 수 있었어요.

 

이민호와 김현중 TV에서 봤나?

구혜선: 병실에서 이민호 넘어지는 거 보고, 웃음이 났어요. 실밥 터지는 줄...

 

실밥은 언제 푸나요?

구혜선: 대충 3월 5일쯤 될 거 같아요.

 

 

 

 

 

빨리 쾌차하길 바랄께요. 오늘 3월 2일에는 F4스페셜영상이 방송된다고 하네요.

꽃보다남자 17회 대신에 F4들의 방송에 안나왔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고 해요.

 

 

 

 

 

꽃남결방 때문에 3일에는 17회가 정상으로 방송된다고 하네요.

여기 꽃남에 관한 기사도 링크해놨으니 필요하시면 보세요.

 

 

꽃남 금잔디를 실제 구해준 꽃남 이민호

구혜선 부상에도 불구하고 스태프들 위로

꽃남결방 이번엔 박지선이 나선다

꽃남 구준표, 6월 22일에 첫 팬창단식 계획

F4 토크쇼, 스페셜 방송

꽃남 이민호,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

꽃남 F4,멤버 모두 구혜선 병문안

F4 스페셜 토크쇼, 현영이 사회자

꽃남 김형중, 운전은 매니저 대신 직접한다

꽃남결방, 생방송 언제까지 봐야하나

꽃보다남자 OST< 3월초에 공개한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naver.com/prettyye02

 

꽃보다남자 16회, 캡쳐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