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LGT OZ 모바일메신저♡예쁜이모티콘♥플래쉬콘

핑크예리 2009. 4. 8. 08:23

 

LGT OZ 모바일메신저♡예쁜이모티콘♥플래쉬콘

 

 

문자메시지를 쓰다보면 핸드폰으로 이모티콘이나 편지지로 예쁘게 꾸며서 보내고 싶을 때가 있죠?

전 제가 가지고 있는 이  오즈햅틱온(SPH-W6050)으로 문자 이모티콘이나 편지지로 문자메시지를 보내요. 넘 넘 이쁜 거 있죠? ㅋㅋㅋ

밤에 잘 때에도 축하할 일이 있을 때도 이렇게 요기서 골라서 보내욧~~~~~♥

 

 

 

 

 

 

 

 

 

 

 

문자를 정성껏 들여서 "따랑해~~~~~~♡" 라고 보냈죠~~~~~~★

 

 

 

1시간....

 

 

 

 

2시간...

 

 

 

 

3시간...

 

 

 

 

죽을래???

 

 

 

윽~~~~♡ 답이 없다 ㅠㅠ

 

 

 

그래서, 또 혼자 문자놀이 한다~~~~~ ㅠㅠ

 

 

 

 

뭐라고 쓸까???  ㅅ ㅅ

 

 

 

 

 

  

윽 ㅠㅠ

 

 

그런데, 이번에 LG텔레콤에서 OZ모바일메신저가 출시되었죠.

휴대폰에서 메신저를 할 수 있다니~~~ 우왕 신기하죵~~~~~★

 

그동안 컴퓨터에서만 할 수 있었던 메신저가 휴대폰에서 실시간 채팅개념으로

바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

 

 

 

 

 

이렇게 OZ모바일메신저는 휴대폰과 휴대폰끼리 하는 메신저예요.

그리고, 이렇게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 거죠.

 

이렇게 접속하는 방법은 3가지구요.

 

 

 

 

 

모바일메신저는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ㅋㅋㅋ

바로바로 실시간 채팅 개념이니까 말이죠. 히히힛

 

 

 

집에서 짝궁이 가지고 있는 휴대폰과 모바일메신저를 재현해봤어요.

 

 

 

 

요렇게 바로

 

짝궁 : " ㄴㄴㄴㄴㄴ, 자기야"

예리 : " 응   뭐해??  "

 

 

 

 

 

 

그리고, 충격적인 문자메시지.

 

 

 

 

 

 

ㅋㅋㅋ 알아서 모하려구

 

 

ㅋㅋㅋ 알아서 모하려구

 

 

ㅋㅋㅋ 알아서 모하려구

 

 

ㅋㅋ ㅋ 알아서 모하려구

 

 

-.-

 

 

 

 

 

 

 

 

 

 

플래쉬콘으로 경고 하나 줘야죠. ㅋㅋㅋ

 

 

 

 

 

우왕 슬퍼욧~~~~ ㅠㅠ

 

 

 

 

 

문자를 보냈는데 답장을 못 받은 적이 많죠? 우왕 ㅠㅠ

저두 그래요. ㅠㅠ 그런데, 요 모바일메신저는 바로바로 실시간채팅 개념으로 메신저를

할 수 있어서 바쁜 예리짝궁도 요렇게 바로바로 답을 줘요.

모바일메신저는 급할 때 진짜 유용한 것 같아요.

 

 

 

 OZ 모바일 메신저 설명 동영상>

 

요 동영상을 보시면 자세히 이해가 되실 것 같아요.

  

 

 

 

 

 

 

 

 

 

 

  

 

 

OZ 모바일 메신저 이럴 때 사용하면 좋아요

-  실시간채팅으로 바로 대화에 참여하고 싶을 때

-  문자 보내놓고 기다리기 싫을 때

-  문자보내기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때

-  메신저만 하려고 컴퓨터를 켜기 싫을 때

-  내가 바로 전에 보낸 문자가 기억이 나지 않을 때

-  메신저를 통해서 원하는 사진을 빨리 받아보고 싶을 때

 

 

 

 

 

 

 

오즈모바일메신저는 이렇게 버디관리가 있어서 삭제, 편집, 차단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일반 메신저의 기능이 다 있어서 좋아요.

 

 

 

 

 

 

 

 

 

 

OZ모바일메신저는 이렇게 대화명도 변경이 가능하고, 스킨이나

글꼴 지정이 가능해요. 특히 가장 좋은 건 대화가 저장된다는 점.

무슨 대화를 나눴는 지, 간직하고 싶은 대화를 저장할 수 있어요.

 

 

 

 

 

 

이모티콘재미있어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택해서

재미있게 보낼 수도 있어요.

 

 

 

 

 

 

 

 

 

                   

         

                   

 

 

 

 

특히 OZ모바일메신저 중 넘 예쁜 게 플래쉬콘이예요.

플래쉬콘을 전송하면 다시 재생도 가능하고, 좀 더 재미있는

대화를 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ㅋㅋㅋ

 

 

 

 

 

문자메시지보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답글도 빨리 받고, 여러모로 참 좋아요.

전 졸릴 때 플래시콘 진짜 넘 귀여워요~~~~~

 

 

 

 

 

 

 

 

 

예리도 관심을 보이네요. ㅋㅋㅋ

 

너도 모바일메신저 하고 싶니??? ㅎㅎ

 

 

 

1970년대 메신저는 사람과 사이를 연결해주는 중요한 수단이었죠. 대표적인 건 편지

편지를 기다릴 때의 그 설레임, 그리고 받을 때의 기쁨은 말로 표현을 못했죠.

우리 부모님 세대들은 그랬습니당.

 

1980년대 메신저는 어디선가 삐삐~~~ 소리가 들려오면 막 공중전화로 뛰어가는

그런 추억들이 기억이 나네요. 대표적인 건 역시 삐삐. 그리고 무지막지하게 큰 핸드폰.

1990년대 메신저는 PC통신이 도입되면서 획기적인 IT의 한 획을 그었어요.

 

그런데, 2000년 들어서면서 대한민국은 IT강국으로 획기적인 기술과 지원 및 투자로 엄청난 발전을 해왔어요.

컴퓨터는 점점 작아지고, 날로 늘어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 그리고 메신저들.

2009년 현재 우리는 청소년 및 성인 어른 누구나 문자메시지를 생활화하고, 하루에 적어도 5통-10통은 주고 받으며

문자메시지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연락수단이 되었습니다.

 

제가 경험해 본 LG텔레콤의 OZ(오즈) 모바일 메신저는

2009년 서비스 출시 이후로 IT게의 또 다른 바람이 불 것 같은 예상입니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

http://blog.naver.com/prettyye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