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활동/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시식후기

핑크예리 2009. 4. 13. 18:02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시식후기

 

도미자피자 하면 뭐가 제일 떠오르세요? 저는 도미노피자 하면 구준표랑 손담비가 생각이 나요. ㅋㅋ

꽃보다남자에서 준표가 잔디동생에게 사준 그 피자, 도미노피자, 그리고 피아노 치면서 사람들앞에서

"사랑밖에 난 몰라" 고거~~~ ㅋㅋ 그래서 도미노피자 하면 피자가 제일 생각나야 되는데, 하도 꽃남에

빠지다 보니 구준표와 금잔디 그리고 손담비까지 생각이 나네요.^^ 우왕~~~~~^^

아래부터는 이제 도미노피자배달, 도미노피자시식후기,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도미노피자 주문에 이어

피자를 추천해드릴께요. 바로바로 꽃보다피자, 구준표피자, 구준표도 좋아하는 피자 바로 뭘까요?

바로바로 강산이에게 구준표가 사줬던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 스테이크 피자 스테이크가 제대로예요.

 

 

 

도미노피자 회사>

 

항상 먹거리를 고르거나 맛집, 또는 제품, 그 밖의 모든 상표 등을 고를 때에 회사를 꼼꼼히 살펴보는데요.

기업은 이윤을 추구하니 이 회사가 정말 소비자들을 위해서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어내는지 또

어떤 상을 받았는 지, 연혁을 살펴볼 필요가 있더라구요. 정말 자기회사만을 위해서 소비자들을 속이고,

원재료를 속이거나 또는 기타 생각지도 못한 기업도 종종 보니 소비자로서 씁쓸할 따름입니다.

 

 

 

 

 

 

 

도미노피자는 맛, 건강, 영양, 재료, 서비스까지 모든 면에서 꼼꼼하게 신경쓰고 있네요.

소비자가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도미노피자예요.

지난 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가맹점 수만 봐도 알 수 있네요. 지금까지 쾌속적인 성장에

발 맞추어 그만큼 맛, 건강, 영양, 서비스 등의 모든 면에서 충분히 소비자가 만족해야

나오는 결과이니까요.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도미노피자 할인/카드>

 

주문하기 전에 도미노피자가 할인이 어떤카드가 되는 지. 또 온라인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지 알아봐요.

 

 

 

 

도미노피자 온라인에서 주문을 하게 되면 무조건 10% 할인이 됩니다. 확인^^

 

하지만, 도미노피자에 관심이 많다면 도미노피자에도 블로그가 있는 걸 아실거예요.

할인쿠폰이나 다양한 피자정보가 있는 도미노피자블로그를 알게 되면 이렇게 할인쿠폰도

받고, 좋아요^^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20% 예요. 출처는 도미노피자 블로그예요.

위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그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도미노피자 20% 할인쿠폰, 기한은 2009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도미노피자 결재하실 때 확인할 내용>

 

- 위 20% 쿠폰은 온라인만 사용가능해요.

- 피자 종류에 상관없이 20% 할인되는거예요.

- 중복사용은 안돼요.

- 위의 쿠폰은 주문할 때 마다 사용해도 돼요.

 

  

 

도미노피자 할인카드는 이래요>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도미노피자 주문>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주문하기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주문하는 건 간단해요.

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http://www.dominos.co.kr)

② 회원가입을 하거나, ID가 있다면 로그인한다.

 

 

 

 

 

③ 제가 분홍색으로 동그라미 친 게 보이시죠? 클릭!

④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 도미노피자 배달 시간은 12시부터 22시 30분까지니까 꼭 확인하시구요.

- 도미노피자 배달은 다음날도 배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어요(익일배달가능)

 

⑤ 도미노피자 이 화면에서 전에는 어떻게 할 지 몰라서 속상했어요.

    막 눌러도 안되서 요걸로 전화걸구, 물어보고 그랬었네요. ㅋㅋㅋ

 

 

 

 

- 제가 동그라미 친 곳있죠? 요기를 클릭해야 되는거예요^^ 전 그것두 모르고~~~ 바보 같이~~~ (나만 몰랐나 ㅠㅠ)

- 위에 주소옆에 네모칸에 클릭하시고, 아래에 30분 주문신청하셔도 좋구요.

- 배달되는 시간과 분을 적어도 좋고, 다음날 예약을 하셔도 좋아요.

- 선택을 하시면 날짜와 시간이 맞냐고 물어봐요. 맞으면 "예" 클릭.

 

 

 

 

⑥ 그럼 제가 네모칸 친 부분에서 고르시면 돼요. 저는 갈릭스테이크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신메뉴 클릭!!

 

 

 

 

- 전 도미노피자 씬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L 수량1개와 피클+핫소스 코카콜라 1.25L를 선택했어요.

그러니깐

 

총 30.690원이 나와요. 할인금액은 -3410원 할인.

 

 

⑦ 그러나, 위에 보시면 DM/E-mail 할인쿠폰 혜택을 클릭^^

    그리고, 할인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그럼~~~~

 

 

 

이렇게 총 할인금액이 6580원이고

 

총 결재금액은 27,520원 이예요.

 

 

 

이제 주문하기만 누르면 끝.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도미노피자 배달>

 

도미노피자의 고객약속은 철저한 듯 하네요. 몇 번 시켜봤지만. 정말 30분안으로 배달이 되니까

너무 좋은 거 있죠? 배달해주신 분도 넘 너무 친절했어요.^^

거두절미 하고 이제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를 맛볼 시간. 아 기대 기대^^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었던 꽃보다남자 준표님 브로마이드에 올려봤어요.

구준표랑 넘 넘 잘어울리죠? 구준표피자라 그래서 그런가요? 호호홋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도미노피자 시식후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과연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의 맛은 어떨까요? 무척 기대가 돼요~~~~ 우왕~~~~

 

이 도미노피자를 보니깐 진짜 넘 넘 ~~~  

 

 

선물을 받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Domino's Pizza 밑에는 Creative Domino's 라고 써져 있어요.

 

Creative Domino's = 늘 새롭고 독창적인 피자를 꿈꾸다.

                                  고객이 원하는 건 한발 먼저 생각한다.

                                 " Best Pizza Company " 도미노피자의 슬로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10%할인된다는 마크도 써 있네요.

도미노피자 할인쿠폰으로 20%할인 호호홋^^

 

 

 

 

우왕 매운 핫소스예용. ㅠㅠ

하지만, 이 핫소스가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의 입맛을 잘 돋구어줘요.

제가 매운 걸 좋아해서 그런 지는 몰라도 핫소스를 뿌리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러나, 매운 맛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도미노피자의 피클은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새콤달콤하니~~~

일반 피클보다 톡 쏘는 맛이 더 강한 것 같아 새콤하네요~~~

 

 

 

피자에 콜라가  빠질 수 없죠.

 

 

 

 

 

우왕~~~ 예리도 도미노피자 맛있는 건 알아가지고~~~

쏜살같이 뛰어오다니~~~~ ㅠㅠ~~~~

역시 냄새에 강하군~~~~~! 으으~~~~~~

 

 

 

갑자기 포즈를 잡는 예리양~~~~^^ ㅋㅋ

기념사진이래나 뭐래나~~~~

 

 

 

 

정말 기대가 되네요. 손담비 언니가 저한테 말하는 거 같아요.

" 올 봄에도 갈릭 스테이크!!"

 

 

 

얘가 바로 도미노피자 신 메뉴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예요.

참 먹음직 스럽죠? 바로바로 정통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기다리기 참기 힘든 예리. ㅋㅋㅋ

 

가만있어~~~~ 시식해야 돼~~~~^^

 

 

 

 

 

 

 

 

 

예리야, 그렇게 먹구 싶니?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의 냄새> 정말 자극적이죠.

맛있는 냄새. 이 유혹을 도저히 뿌리칠 수 없다는...

맛있게 구워진 피자 특유의 스테이크피자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데~~~

사진 빨리 찍고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더라구요.

 

 

 

갈릭후레이크> 마늘이라 매울 줄 알았는데, 빼서 따로 살짝 씹어보니 매운 맛은 정말 없고,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 딱딱하지도 않았구요. 요 갈릭후레이크가 피자위에 많이 있어서 다른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 갈릭스테이크와

                       조화를 잘 이루고 있었어요. 스테이크 고기만 있었으면 느끼했을텐데, 브로컬리와 같이 따로 먹어도 맛있구

                       마늘이 구운마늘이라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속 파프리카> 파프리카는 약간 매운 것 같아요. 그런데, 다른 재료들이랑 같이 씹히면서 그 매운맛도

잘 어울려서 환상의 맛을 이루더라구요. 요즘 파프리카도 건강에 좋은 영양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요것도 같이 피자안에 들어 있으니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요. 파프리카는 영양소가 손실이 안 나게끔 살짝만 볶은 것 같아요.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속 감자> 진짜 감자 맞어? 할 정도의 맛이라고나 할까요. 따로 빼서 맛을 천천히

음미해보면요. 씹히는 맛이 진짜 고기 같았어요. 치즈와 소스와 다른 재료들과 같이 먹을 때에도 환상의 조합.

진짜 ~~~~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속 브로컬리>

갈릭스테이크와 갈릭후레이크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브로컬리의 특유의 향과 살짝 데쳐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은 듯 하구요.

씹히는 맛도 브로컬리의 특유의 맛을 잘 살려 내었구요. 이 브로컬리도 없으면 정말 허전할 것 같아요. 다른 재료들이랑 조합이 잘 되어서

맛있었습니당.

 

 

 

 

갈릭 스테이크> 이게 진짜 대박이예요. 따로 꺼내서 맛을 음미하면서 먹어보면 가장 중요한게 육질인데요. 진짜 부드러워요.

                        요걸 따로 꺼내서 먹어도 먹겠어요. 간이 잘 배어있구 최상의 고기예요. 숯불맛의 기가막힌 스테이크 정통 맛이라고나

                        할까요. 이탈리아 식당에 온 기분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요건 진짜  ~~~ 

 

 

 

 

 

이탈리아 갈릭스테이크 피자 속 씬과 도우>   씬의 끝이 바삭바삭해서 정말 좋아요. 빵이 얇으니까 피자 토핑과 얇은 도우와의 환상의

맛이라고 할까요. 이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도미노피자 -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도미노피자 추천>

 

피자를 추천해봐~~~~ 하신다면. 저는 주저없이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를 추천할께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꼭 맛보세요!

 

 

 

 

 

 

 

도미노 머리핀 하니 좋니? ㅋㅋ 뽀샵처리 해달라는 요청에 뽀샵처리^^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 시식 총 평가>

 

 

 

 

제가 맛 본도미노피자의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는 갈릭스테이크의 숯불의 맛과 각종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최고의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역시 도미노피자.

쫄깃쫄깃한 치즈, 씹히는 맛이 맛있는 감자, 아삭아삭한 양파와 브로컬리, 살짝 매운 파프리카, 씬과 도우의 환상적 만남.

도우가 얇고 담백해서 피자토핑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으며, 맛을 따로 보면 정말 맛있는도미노피자의 발사믹소스

신선한 재료와 도미노피자의 노력이 헛되지 않은 진정한 피자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시식해 본 도미노피자 이탈리안 갈릭스테이크 피자는 입안가득 넣으면 행복함을 느끼는 도미노피자였습니다.

 

 

 

도미노피자 갈릭밖엔 난 몰라 예리밖엔 난 몰라

 도미노피자에서 받은 예리밖에 난 몰라~~~~♡

 

 

 

도미노피자에서 받은 바탕화면입니다. 너무 예쁘네요.

글자를 입력할 수 있어서 좋아요^^

 

 

<글, 사진 전예영(예리), prettyye02@naver.com>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