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갤럭시! OZ와 만나다, 갤럭시U (SHW-M130L) 출시

핑크예리 2010. 8. 26. 11:35

 

 

갤럭시U(SHW-M130L)

 

드디어 갤럭시U가 출시되었어요. 멈추지 않는 Non stop 프로세스, 진정한 속도의 최적화!

갤럭시U에는 1GHz의 CPU가 장착되어 있고, 디스플레이는 3.7인치 자체발광 아몰레드 플러스를

체택하였는데, 이 점은 아쉽기는 하지만, 아몰레드 플러스도 사진같은 화면과 오래가는 배터리를

충분히 제공해주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는 지장 없을 것 같아요. 반면에 폰디자인과 59mm 그립감은

더욱 좋아졌네요. 가격 또한 89만 9천원으로 80만원대이기 때문에 그 점이 좋구요. 

 

 

 

 

옵큐를 구매하고 나서 2개월만 기다릴껄 하며 후회했어요. ㅎㅎ 기다리다~ 기다리다~~

결국 이렇게 8월에 출시가 되었네요.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반폰 방식으로 구성

되었기 때문에 참 기대가 컸는데 말이죠. ㅠㅠ

 

 

 

 

갤럭시U(SHW-M130L)은 무엇보다 트리플 앱스트어가 돋보이는데요. 갤럭시U로 안드로이드

마켓의 8만여개 어플과 OZ스토어, 삼성APP스토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앞으로의 어플 시장은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하네요. 갤럭시U에는 49가지 어플이 프리로드

되어 있어서 따로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구요.

 

 

 

 

휴대폰을 모뎀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기술 테더링 기술로 갤럭시U를 AP로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업그레이드를 USB케이블 대신 무선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더욱 편하겠구요.

 

 

 

 

 

 

치열한 스마트폰 경쟁에서 살아 남을까?

OZ와 만난 갤럭시! 가격은 어느정도 하향되며, 충분히 스마트폰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무엇보다 가장 빛을 발하는 건 아무래도 OZ의 스마트폰 요금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저는 갤럭시U출시되면 OZ스마트폰 45요금제와 합쳐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참 아쉽네요. ㅠㅠ

스마트폰의 강력한 기능과 OZ의 슬림한 요금제와 함께 만나 더욱 빛을 발할

갤럭시U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