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기맛집/광명맛집] 추천맛집, 스시웨이

핑크예리 2010. 9. 20. 18:26

 

 

스시웨이는 MBC, KBS, OBS 등 방송에서 여러번 소개되었던 초밥전문점이예요. 초밥이 먹고 싶은데 집에서

부천점(본점)까지는 거리가 꽤 되고, 직영점(광명점)은 어느정도 집에서 가까워서 다녀왔는데요.

 

스시웨이 광명점은 회도 신선하고 분위기도 좋지만, 코스요리로 초밥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특히 좋았어요.

코스요리나 초밥이 먹고 싶을 때에는 광명맛집, 초밥 전문점 스시웨이를 추천해요~~♥

  

 

 

 

 

스시웨이 광명점은 연중무휴로 오전 11시 30분부터 3시까지, 4시부터 10시 30분까지 영업하구요. 예약도 가능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이나 도로변 길가에 주차해도 됩니다. 마지막 주문은 9시 40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들어가니까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고, 반갑게 맞이해주시네요~~^^

 

 

 

 

 

음식점은  그리 크지 않은데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구요.  한 14~15테이블이 있었어요.

저희는 한 6시쯤 갔는데,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회 다 먹고 나올 때에는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중간 중간 포장 손님들도 몇 번 봤구요.

 

 

 

 

 

어떤 걸로 먹을까 고민 고민^^ 저는 음식점 가면 꼭 물티슈로 손을 닦고 테이블도 닦는 편인데요. 테이블을 보니

깨끗해서 닦을 필요가 없었어요. 위생상태는 주방도 슬쩍 봤었는데,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여기서 둘이서 엄청 고민을 했어요.

스시웨이코스정식을 시킬 건지 디너스시를 먹을 건지요. ㅎㅎ

결국 디너스시로 결정했어요. 여기는 코스요리 위주네요.

코스요리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것이 참 좋았던거 같아요~

 

디너스시 1인-33,000원/점심, 저녁시간 모두 가능

◎ 스프, 샐러드, 전채요리

◎ 스시(참치 뱃살 포함, 고급 재료로 선보이는 쉐프 추천 초밥)

◎ 오·우동(스시웨이 쉐프가 만든 일본식 오뎅우동)

◎ 후식

 

 

 

 

 

 

 

처음에 와사비랑 생강, 단무지가 나오구요.

 

 

 

 

  

크림스프는 그냥 그릇을 들고 마실 수 있을 만큼 만들어져서 나왔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토마토 샐러드

위에 가쓰오가 얹어져 있어서 특이하죠? 그래서 맛도 특이해요.

샐러드는 회 먹기 전 입맛을 돋구어줄 때 참 좋은 것 같네요.

 

 

 

 

 

 

생가리비살 전채요리

일본식으로 소스에 절여서 나오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이 참 좋았답니다.

 

 

 

 

 

우왕^^ 첫번째 접시가 나왔어요~~^^ 회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선도인데

신선하고, 보통 횟집이나 초밥전문점에 오면 회가 얇아서 양이 적은데 비해 여긴 회가 두툼하게

나와서 좋아요. 처음 회는 참치, 도미, 농어 등이 나왔는데 넘 넘 맛있었어요~~^^

역시 초밥은 입에서 살살 녹는 게 매력이예요. 저는 와사비 듬뿍~~ 쿄쿄^^

 

 

 

 

 

 

처음에 매취순 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친구가 맥주 먹고 싶다고 해서 아사히 시켰어요.

아사히 맥주는 7,000원이예요. 첫 접시 나올때 약간 작은 배추도 나왔었는데,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김치가 먹고 싶었는데, 딱이었다는.. ㅋ

 

 

 

 

 

두번째 접시에는 연어뱃살, 참치의 으뜸인 참다랑어, 황새치뱃살이 나왔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재료가 참 신선해요. 그만큼 맛도 좋구요. 황새치뱃살은 이거 들고 "응?

이건 뭐지?" 하고 얘기 나누고 있는데, 직원분이 "그건 황새치뱃살이예요"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셨네요. ㅎㅎ 어떻게 아셨지? ㅋ

 

 

 

 

두번째 접시에서는 연어뱃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별로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2번째 접시를 치워 주시면서 직원 분이 3번째 접시부터 장국이 나오는데, 초반부터 장국을 먹게 되면

비린내가 날 수 있어서 맛이 덜할 수 있기 때문에 3번째접시부터 장국이 나온다고 하네요.

장국은 생선뼈를 우려내서 만들어진다고 해요.

 

각기 다른 초밥이 궁금해 접시가 나올때마다 여쭤 봤는데..ㅋㅋ

 설명을 들으니 맛을 더 음미하며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쿄쿄

 

 

 

 

 

세번째 접시가 나왔어요. 첫번째, 두번째 접시와는 달리 푸짐하네요.

저희는 여기까지 배는 별로 부르지 않았구요.

워낙 초밥을 좋아해서.. 생선초밥은 끝도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ㅋㅋ

 

 

 

 

 

 

디너스시 중에 참치뱃살이 나와서 우선 만족했어요. 참치뱃살.. 꽤 비싸잖아요. ㅎㅎ

생새우랑 정갱이도 같이 나왔구요. 이제는 자동으로 설명해 주시는 센스~ㅋㅋ

 

 

 

 

 

 

유부와 성게알, 연어알이 씹는 맛이 맛있었어요. 세번째 접시는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데

같이 나온 가지무침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까 느끼함이 덜하고,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마지막 네번째 접시는 아나고와 오징어, 해초김밥이 나왔구요.

김밥 겉에 들어있는 해초가 특이했구요. 상큼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음...아나고는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남자분들은 어떨 지 모르겠는데

뼈도 약간 씹히는 것 같고, 물컹한 느낌이 우선 싫었어요.ㅠ

 

 

 

 

 

 

초밥은 총 13pcs로 이제 끝난 줄 알았는데, 갑자기 한우가 나오는거예요.

서비스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원래 나오는거래요. ㅎㅎ

한우에 버섯에 가지에 맛있었어요. 보통 코스정식에는 없는건데, 고기까지 먹어서 넘 넘 좋았어요..^^

 

 

 

 

불에 달궈진 돌판에 한우에다가 일본식 오뎅우동까지 먹고 나니까 배가 완전 부르더라구요.

스시웨이 쉐프가 직접 만든 우동이라 국물도 좋았어요.

국물은 소뼈로 우려냈다고 하네요. 진한 국물맛이 참 맛있었답니다.

 

후식으로는 시원한 단호박 음료(?) 물어보니 직접 만든거라고

하던데 시원하고 달콤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맛집추천! 초밥전문점, 스시웨이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619번지 3층

TEL. 02-2616-3774

 

먹어본 결과, 스시웨이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광명점은 대부분 일식코스 위주이면서 한식, 양식, 일식을 모두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회도 신선했고,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음식의 질 때문에 앞으로 자주 찾아갈 것 같아요.

예리의 맛집 추천~~~! 광명맛집으로 초밥전문점으로 스시웨이를 추천합니다.

 

 

 

교통편 : 서울 7호선 철산역 하자 2번 출구에서 철산역, 광명경찰서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 후 27번 버스 타고 3정거장(구름산 어린이집)에서 하차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