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건강·스포츠

런닝화 마침표를 찍다! 헤드 파워로드와 함께한 여행이야기

핑크예리 2010. 10. 25. 01:35

 

 

헤드 파워로드와 함께한 Yeri's 여행이야기

헤드 파워로드는 런닝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여행을 통해 장시간 신으면서 정말 쾌적한지 체험해보기로

했습니당. 우선 장기간 트레킹을 하면서 체험해보았고, 일상생활에서도 신으며 체험해봤습니다.

 

 

 

먼저 결론을 내리자면 헤드 파워로드는 땀을 흡수하거나, 통기성이 아주 좋답니다.

그 이유는 헤드 파워로드가 OrthoLite® 인솔을 적용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OrthoLite®이 적용된 신발은 수분이 빠르게 증발하여 발을 쾌적하고 해주고

쿠셔닝능력과 수분관리, 향균, 방취 효과에 탁월하답니다.

 

 

 

 

저는 헤드 파워로드를 신고, 시멘트길, 흙길, 자갈밭길, 지하철, 도로, 마루바닥 등을

장시간 다녀봤는데, 가볍고 착화감이 정말 좋아서 발목이 아프지 않네요.

 

여행 시나 일상 생활을 할 때 장기간 걸을 때에는 특히 발이 편해야 하는데

신발을 잘못 신고 가면 넘 넘 후회하거든요. 헤드의 파워로드는 런닝화의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지만, 그냥 일상생활에서 신어도 무방합니다.

 

 

 


여행 내내 발이 무척 편했답니다. 특히, 트레킹 시에 오르막 길을 오를때 미끄러지지 않고

쿠셔닝 시스템과 고강도 아치 서포터로 인해 발의 뒤틀림이 없어 안전하게 트레킹할 수 있었답니다.

 

 

 

 


부여 궁남지

충남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 117

 

충남에 위치해있는 부여 궁남지에 다녀왔는데, 연꽃이 거의 모두 없어서 그렇게 장관은 아니었지만

이 가을 산책로로 참 어울리는 곳이었어요. 연인과 손잡고 궁남지 한바퀴 돌아보세요^^

 

 

 

 

 

이번 여행에서는 부여 궁남지를 지나 부소산성, 나루터, 속리산 국립공원에 다녀왔는데요.

1박 2일 동안 헤드 파워로드를 신고 다녔습니다. 특히, 여기서 OrthoLite의 장점들이 빛을 발하는데요.

통기성과 향균, 방취 효과로 더욱 상쾌한 발 상태를 만들어주거든요. (여행 시 신발을 잘못 선택하면

냄새가 심하거나, 발목이 아픈데, 파워로드는 아주 좋았네요)

 

 

 

 

 

발 전체를 감싸주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1박 2일동안 부소산성과 속리산국립공원에서 많이 걸었었는데

쿠션감도 좋고, 발목, 무릎, 허리 등도 괜찮았답니다.

 

 

 

  

단점을 발견해 보려고 이런 저런 면에서 많이 재봤는데, 결국 찾아내지 못했네요.

헤드 파워로드 덕분에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답니다.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서 만족~♥

 

 

 

 

 

부소산성

충남 부여군 부여읍 쌍북리 산4 

 

부소산성은 백제시대의 산성으로 올라가는 길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저는 10월 12일에 다녀왔는데, 지금쯤이면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있겠죠?

 

 

 

 

속리산 국립공원

충북 보은군·괴산군과 경북 상주시

 

속리산 국립공원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역시 산이 최고네요. 공기도 좋고

낙엽을 밟으며 걷는 걷도 꽤 운치 있어요. 법주사도 좋으니까 입구부터 법주사까지라도

다녀오세요~~^^ 요즘 단풍여행 많이 떠나잖아요? ㅎㅎ

 

 

 

  

헤드 파워로드(HEAD POWER ROAD)와 함께한 Yeri's 여행이야기

 

앞으로 헤드 파워로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겠습니당~~~!!

건강이 최고예요~~!!

 

 

 

                   

 ▲ 파워로드 KFRX08531GY           ▲ 파워로드 KFRX08551BL             ▲ 파워로드 KFRX08541RE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