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

하선정김치 - 50년 전통의 맛

핑크예리 2008. 10. 7. 12:30

김치 - 50년 전통의 내림손맛

x-text/html; charset=iso-8859-1" loop="true" autostart="true">

 

 

 

CJ 김치 체험단 1기에 선정되었다.

 

지난 2008년 9월 5일부터 2008년 9월 21일이 모집기간 이었으며,

총 신청인원 2,250명 중 100명을 모집하였다.

 

CJ 김치 체험단 1기로 선정되며,

김치에 대한 정확한 맛, 냄새, 내용물, 가격 등등이 궁금하였고,

특히 CJ김치는 CJ 제일제당, (주)종합식품이라는 회사가 더욱 믿음이 갔다.

 

이 하선정체험단은 대한민국 커뮤니티 1위

"미즈모니터( http://www.miz.co.kr/monitor/ )"를 통해 응모를 하였다.

 

 

흔히 주부입장에서 보면 요즘 먹거리는 더이상 안전지대가 아니다.

많은 식당들이 자신의 이윤만을 위해 먹는 사람은 생각하지도 않고 불결하게 만들고.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격이 싸지만 품질은 거의 하급인 제품도 많이 봐왔고.

요즘 같이 제품에 멜라닌 성분이 포함되기도 하고.

그래서, 나는 제품을 살 때 제일 먼저 보는 게 있다.

그건 바로 브랜드이다.

그 회사는 어떤 회사인 지. 어떤 연혁을 가지고 있는 지.

정확하게 알고 제품을 구입하는 편이다.

 

cj김치를 받으며, 나는 종합식품에 대해 궁금했고,

과연 믿을 수 있는 회사인 지. 어떤 회사인 지 알아보고 싶었다.

이라는 주식회사라면 믿고 먹을 수 있겠다.

그런데, 예전엔 김치는 독자적인 브랜드였는데, 김치를 받으며.

CJ제일제당이라는 상호를 보며, 더욱 더 믿음이 갔다.

 

 

간략하게 포기김치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 100% 국산 농산물이다.
* 하선정 멸치액젓으로 담근 우리김치다.
* 유산균이 풍부하고 시원한 김장김치 맛이다.
* 요리연구 50년의 전문가 김치다.

 

50년의 노하우로 만든 내림손맛, 김치 포기김치.

 

 

김치의 연혁을 보며.

김치에 애착이 갔으며, 회사를 정확하고 바르게 알아야

제품에 대한 파악도 잘 될것 같다.

CJ제일제당에서는 50년 전통의 이 하선정김치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 받아

김치만의 독특함을 뽐내고 있다.

 

 

 

 

 

내가 체험할 제품은.

제품명 : CJ 포기김치
내용량 : 2.5 Kg
식품의 유형 : 배추김치.비살균제품
원재료명 및 함량
절임배추 69.4%(배추 98% 국산), 식염 2%(국산), 무(국산), 김치조미액젓(국산),새우액젓,
고춧가루(국산),마늘(국산), 엽경채류(국산), 양파(국산), 대파(국산), 생강(국산) 등등

이다. 몇년 전 김치파동을 겪은 기억이 나는 나로서는 우선 모든 재료가 100% 국산인 걸 보고 안심했다. 아 역시 CJ 김치!

 

 

김치와의 만남.

 

냄새는 김치 특유의 냄새가 나며, 겉에서 보기에도 아주 신선한 배추들. 속까지 양념이 가득 배인 건 50년 전통의 맛을 유지하였던

비법이었을까. 많은 김치를 봐왔지만, 김치, 겉으로 봤을 때도 체험단으로서 너무 만족했던 김치.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 나.

 

남편 :  "아, 좀 먹어보자. 좀 비켜보세요."

            나    :  ...(너무 감탄한 나머지, 사진 찍기에 바쁘다)

남편 : "그만 찍고 한번 먹어봐"

나  : 김치를 먹는 순간 , 사진찍는 걸 잠시 잊었다.

나: 와~~~ 맛있다!

 

 

CJ하선정 김치를 맛보다.

포장을 뜯고, 사진을 찍고 10여분의 시간이 흘렀다. 그리고, 김치를 맛보다. "아삭"하는 소리와 함께 배추의 싱싱함과 혀 끝을 감도는

독특한 하선정김치의 맛!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맛있었다.

 

남편 : "나 밥 줘."

나    : "알았어, 으유~~~!"

 

남편은 바로 김치와 된장찌개에 땀을 흘리며 맛있게 먹었다.

단 거를 싫어하는 남편은 하선정 김치를 매우 잘 먹었다. 어떤 김치는 김치가 단 게 있는데, 남편은 그걸 절대 안 먹는다.

식욕을 돋구는 하선정김치였다. 무엇이 더 필요하랴. 맛있으면 그만이지.

100% 순수 국산인 것이 안심이 되었고, 중국산이 하나도 안 들어간 것에 대해 너무나 만족이 되었다.

하선정김치에는 하선정 멸치액젓이 들어간다.

 

 

하선정 멸치액젓~~!

 

멸치원액100% [멸치(국산),식염]
싱싱한 생멸치를 장기간 발효시켜 맑고 깨끗하게 정제, 여과하여 비린내가 없고, 맛이 구수하며 깔끔하다.

 

CJ하선정김치에 이렇게 멸치원액 100%가 들어가니, 김치에 비린내가 잘 안 나는 게 신기했다.

50년 전통의 맛을 이어나가는 하선정김치가 너무 고맙다.

 

 

 

 

Meet CJ   하선정김치!

 

2008.10.2

 

이런 저런 맛있는 김치이야기

맛있다! 라는 표현이 맞다. 신선하고 아삭아삭 감칠맛 나는 하선정김치만의 독특함이 남편과 나의 식욕을 돋구었다.

ㄴㅇㄹ

100% 순수 국산

CJ이 세심함과 50년 전통의 하선정김치의 원재료는 모두 국산이다. 브랜드, 회사 모두 믿을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50년의 전통

54년에 본격적인 연구가 시작되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하선정김치. 김치의 깊은맛과 전통은 오래도록 지속되리라.

어머니의 손맛

50년의 전통에는 손맛이 따른다. 하선정김치의 장인정신과 요리의 명가가 바로 하선정이다. 한국의 정통김치, 원조김치라 해도 손색이 없다.

 

 

 

CJ 체험단 1기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

 

CJ 체험단 느낌

CJ김치를 경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맛있는 김치엔

그만큼의 정성과 오랜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깨달았다.

이번 체험단을 계기로 김치는 100%국산만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신선한 김치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

50년 전통의 내림손맛 - 에 특별한 애착을 느낀다.

 

 

 

[본문주소]: http://blog.miz.co.kr/hasun/company/7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