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활동/JINRO 아쿠아 블루

숙취해소에도 ☆아쿠아블루☆ - 친구들과 아쿠아블루 함께 마시기

핑크예리 2009. 2. 22. 18:26

 

 

 

숙취해소에도 ☆ 아쿠아블루

 

친구들과 아쿠아블루 함께 마시기!!!

 

 

 

 

 

 

강남역 요리주점 "야단(夜短)"에서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었다~

나의 소중한 친구들을 위해

숙취해소에 좋은 아쿠아블루를 챙겨 모임에 나갔다^^*

 

저녁모임에 빠지지않는 술자리..

오늘의 멤버 또한 남자칭구들이라..ㅋㅋ

 

숙취해소에도 탁월한 아쿠아블루

프리미엄 생수인 해양심층수 아쿠아블루 마시고 거뜬하게~~

 

 

 

 

 

 

 

프리미엄 생수인 해양심층수 아쿠아블루의 효능에 대해 설명도해주고~

아쿠아블루 시음도 하고~성분도 자세히 살피고~

친구들의 반응은?

내 친구들 좀 짱인듯ㅋㅋㅋ

 

아쿠아블루가 있으니 술자리도 마음놓고 즐길수 있었다..   

 

참,아쿠아블루 나눔 프로젝트에 동참해준 내 친구들 ~꽃남 F4 고마워~~♡

 

 

 

 

 

강남역 맛집 요리주점 야단(夜短)에서(강남역 7번출구)

해물 누룽지탕 (15,000원),양철도시락 (3,000원),양푼해장라면 (3,000원),소주 (3,500원)

를 주문..맛있게 냠냠~~

 

해물누룽지탕과 소주,그리고 아쿠아블루의 환상적인 조화~~

 

그렇게 소주잔을 기울이며

내친구 꽃남 F4  와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내안의 바다 해양심층수 "아쿠아블루"

 

숙취해소에도 탁월한 술자리 필수 프리미엄 생수~

아쿠아블루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Blogger들]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