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꽃남 바탕화면과 꽃남 배경화면 OZ햅틱온(SPH-W6050)으로 받기

핑크예리 2009. 3. 16. 12:49

 

꽃남 바탕화면과 꽃남 배경화면 OZ햅틱온(SPH-W6050)으로 받기

 

 

 

 

 

  

LG텔레콤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용요금 조회랑 문자보내기(정회원은 매달 50건 무료)를 이용하다가

틴링이라고 요새 선전이 많이 나와서 이벤트 하는 페이지가 있길래 눌러봤더니 꽃보다 틴링(teenring)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꽃보다남자 배경화면이랑 꽃보다남자 바탕화면까지 받을 수 있더라구요

꺅~~♡ 이런 행운이!!! 저만 몰랐나요 ㅎㅎ 더군다나 꽃보다남자 온라인 싸인회까지. ㅋㅋㅋ

저 핸폰 바꾼 지 별로 안돼서 ~~~~ 호호홋

 

들어가봤더니 이미 꽃보다남자 폰배경화면 받으신 분들이 3만명 가까이 되시더라구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ㅋㅋㅋㅋ

사이트는 여기구요. http://teenring.lgtelecom.com

 

 

예리짝궁은 자기도 꽃남팬이라면서 이건  이라면서~~~ 호호홋

자기 번호로 받는다구~~~ㅎㅎㅎ

 

 

 

 

 

 

 

 

 

 

 예리짝궁 :  " 으으윽~~~ 왜 난 안돼?" "왜 안돼? ㅠㅠㅠ"

 

 

 

 

 

 

 

 

 

 ㅋㅋ 될리가 있나요? 호호홋 부러우면 지는거다. ㅠㅠ

 

 

 

꽃보다남자 배경화면을 받으려면?

LGT사용자만 가능해요. LGT사용자라도 무선인터넷(ez-i/OZ)사용제한으로 설정 시

서비스가 되지 않아요.

 

저는 LGT사용자이고, OZ무한자유요금제에 가입했기 때문에.

꽃남VOD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구요. 이렇게 폰배경화면도 받을 수 있는거죠. 막 자랑질 ~~~ㅋ

그리고, 폰 배경화면은 틴링(teenring) 쓰시는 분도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전 당연히 꽃보다남자 바탕화면으로 꽃보다 틴링 이민호 배경화면을 받았어요.

홈페이지에서 문자메시지가 이렇게 와요.

 

 

 

 

 

 

 

설레는 마음으로~~~ 꽃보다남자 바탕화면, 꽃보다 틴링, 꽃보다남자 배경화면, 이민호 배경화면

 

연결하시겠습니까?

 

설레는 마음으로 실행하기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받으니...

 

 

 

 

 

꺅~~~~★ 넘 예쁜 거 있죠? 이렇게 구준표(이민호님)의 사인까지 있으니.

우리 준표님 넘 잘나왔당. 꽃보다 남자 바탕화면, 꽃보다남자 배경화면으로 넘 잘 어울리죠? 

 

 

 

 

 

일단 저장해두고~~~ 혜선님이나 모두 찍은 사진, 김범님것도 있으니~~~

 

 

 

 

우왕~~ 금잔디(구혜선님)도 넘 예쁘죠? 완전 ~~

넘 이쁘네요. 히히힛 완전 감동~~~~

 

 

 

 

 

 

그리고, 꽃보다남자 바탕화면, 꽃보다남자 배경화면으로 무척 기대되는.

소이정(김범님)의 꽃보다 틴링 배경화면. 우왕 ~~ 기대된당.^^

 

 

 

 

 

 

 

소이정(김범님)~~ 꽃보다남자 바탕화면 넘 이쁘네요. ㅎㅎ

우왕~~ 완전 빛이 나는데요? 천재 도예가 소이정

 

 

 

 

 

 

그리고, 받은 다함께 찍은 꽃보다남자 바탕화면.

배경화면 당 1일 1회 전송가능하더라구요.

 

 

 

 

 

 

이 밖에도 온라인 사인회를 사이트에서 하고 있어요. 꽃보다남자 바탕화면을

컴퓨터에 담으세요. 넘 예뻐요~~

 

 

꽃보다 틴링 요금제는 1318 10대들을 위한 문자, OZ, 통화까지 무료더라구요.

저는 해당없는 줄 알고, 못 받나부당 했는데 LG텔레콤 가입자는 누구나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넘 넘 신나서 다운받았어요. ㅎㅎ

 

요새 꽃보다남자가 내 핸폰 안에 있더니 우후훗~~~

완전 신나요 ㅋㅋㅋ

 

LG텔레콤이신 분들은 어서가서 다운받으시라고 알려드려요. (나만 몰랐나 -.-)

http://teenring.lgtelecom.com

 

 

 

 

 

 

 

  

END : 끝인 줄 알았었는데, 현재 꽃보다남자 바탕화면 다운로드 수가 200만이 넘으면

         새 이미지가 나와요. 현재 1,587,185개 예요. 새 이미지 빨리 받고 싶네요.

 

AND : 틴링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깐 3월17일부터 꽃남 티셔츠도 주더라구요. ㅠㅠ

          왜 난 가입할 때 이런 게 없었는지. ㅠㅠ 하지만, 틴링 가입자만 된다는 거.

 

 

 

<출처: LG텔레콤 틴링> 매장도 확인해보세요.

 

 

 

 

 

 

<동영상 출처 : LG텔레콤 틴링>  꽃남 티셔츠 제작스토리예요.

 

 

 

 

 

 

 

어쨋든 지금 현재 제 바탕화면은 꽃보다남자 바탕화면. 구준표님 이민호바탕화면으로. 호호홋

넘 넘 예쁘고, 준표님 넘 사랑스럽네요. 히힛~~~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