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LG텔레콤에서 온 러브레터(Love Letter)

핑크예리 2009. 3. 24. 09:11

 

LG텔레콤에서 온 러브레터(Love Letter)

 

LG텔레콤에서 러브레터(Love Letter) 받았어요. 2009년 3월달 LG텔레콤 러브레터(Love Letter)이네요.

 

LGT OZ햅틱온(SPH-W6050)을 구입하고 나서 받은 LG텔레콤 러브레터(Love Letter).

무슨 내용일까요? 궁금. 궁금.

 

첫 페이지에는 LG텔레콤 간판이 바뀌었다고 되어 있어요. 응??

전에 휴대폰 구입할 때에는 LG텔레콤이라고 써있었던 것 같은데.

OZ라는 문구가 있네요. 훨씬 깔끔해지고 더 예뻐진 것 같아요.

 

 

 

 

 

LG텔레콤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우왕~~

이게 LG텔레콤 간판이네요. OZ가 아주 돋보여요.

 

 

 

 

 

 

그나저나~~~ LG텔레콤에서 러브레터를 받았으니~~ 무슨 내용일까요?

저는 한 달에 러브레터를 몇 통씩 받네요.  물론 다 카드고지서나 결재대금 내라는...ㅋ

 

LG텔레콤 러브레터는 고객을 위해서 새로운 서비스나 혜택때문에 발송하는 것 같아요.

안에 내용을 보면.

 

 

 

 

 

호호홋 꽃남 준표님만 보이네요. ㅋㅋㅋ

한참동안이나 봤다는..

 

 

 

 

 

OZ링친구문자 프리 요금제랑 OZ링스마트 요금제가 보이네요.

아이들 진짜 문자 많이 쓰는데, 문자를 뭘 그렇게 많이 보내는지.

 

OZ링친구문자 서비스는 LG텔레콤끼리는 문자 10,000건이 무료로 제공되고, OZ무한자유

링스마트 요금제는 음성60분에 문자600건에 OZ무한자유까지

아이들은 인터넷을 많이 쓰는데, 이 요금제 쓰면 요금걱정할 필요는 없겠네요.

 

 

앗~~~! 근데, 영화할인서비스도 보니깐 있네요. 우왕~~~

저 영화 보는 거 좋아하는데. ㅋㅋㅋ

 

 

 

 

 

사진이 왜 이러는 지. 호호홋 -> 아마도 준표님을 봐서 손이 떨리는 듯~~

 

영화요금제는 기본료만 내면 매월 영화티켓 2장이 공짜.

OZ티켓팅은 모바일 예매로 장당 최대 2,500원 할인

 

저는 조금있다가 OZ무한자유요금제에서 영화요금제로 바꿀거거든요.

영화를 좋아해서시리~~~ 영화요금제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한테 좋을 것 같네요.

 

 

 

LG텔레콤에서 영화상식퀴즈에 도전하세요. 요즘 푸시 선전 많이 하던데.

이 이벤트는 LG텔레콤 안쓰시는 분도 가능하네요. 참여해보세요.

LG텔레콤 홈페이지(http://www.lgtelecom.com/index.jsp)에 왼쪽 이벤트 부분 1번.

회원가입 안해도 되니 응모해보세요. 30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주고 있네요.

 

 

 

 

 

 

 

 

 

LG텔레콤에서 3월 31일까지 패스온 하이패스 단말기 행사를 하고 있네요.

선착순 50명이니 조기 품절될 수도 있겠어요.

 

필요하신분은 신청하세요. 링크 걸어놨어요.

 

 

 

 

 

 

LG텔레콤에는 LGT 안심/안전서비스가 있어요.

제 오즈햅틱온(SPH-W6050)의 SOS기능같은 걸까요?

아직 SOS기능을 잘 몰라서...

 

안심/안전 캠페인에 가입하면 호신용품을 주네요.

3월 27일까지이네요. 전 아이가 없어서~~~

 

 

마지막으로 이걸 보면서 주먹을 불끈 쥐게 만든~~~~

우왕~~~ ㅠㅠ 제 값주고 다 핸드폰 구매했더니~~ 이게 웬일? ㅠㅠ

이럴 때 쓰는말이 OTL~~~

 

 

 

 

<준표님 땜에 사진이 엉망이어도 이해를 ㅠㅠ>

 

LG텔레콤에서 핸드폰 구입을 결정하셨다면.

현대카드M도 같이 쓰는 게 좋아요. 살 때 좀 더 꼼꼼히 살펴봐야 했었는데~~

저는 LG텔레콤 카드혜택에 쇼핑, 외식, 커피, 통신요금이 이끌리네요.

 

LG텔레콤-현대카드M은 보니깐.

휴대폰 신규구입때 24개월동안 카드사용으로 적립한 포인트로 휴대폰금액이 차감이 돼요. 

 

 

 

저 핸폰 잘 산건가요? 왜 자꾸 캔유폰에 눈이 가는지. ㅠㅠ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

http://blog.naver.com/prettyye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