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

김연아♥퓨어 요거트 - 매일유업 퓨어 요구르트, 다이어트♥연아의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요거트

핑크예리 2009. 7. 7. 09:13

김연아♥퓨어 요거트 - 매일유업 퓨어 요구르트, 다이어트♥연아의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요거트

 

 

 

 

 

김연아 대한민국은 당신을 응원합니다!

 

김연아

생년월일 : 1990년 9월 5일

키 : 163cm

몸무게 : 43kg

종교 : 천주교

소속 : 고려대학교 체육교육학 재학 중

최근 근황 : 2010년 벤쿠버 올림픽 준비중

 

"아사다 마오가 없다면 지금의 나도 없다"

"이상형? 인관관계는 조심해야 한다"

 

"나의 보물?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서 MP3,노트북

휴대폰 등이다"

 

"때론 지나친 관심이 힘이 들때가 있다"

"피겨를 정말 사랑한다면 도전해보세요"

 

"은퇴 후에는 피겨 클리닉을 열어 아이들을 가르칠 예정"

"한국 피겨스케이트의 인프라성장에 촉매제가 되었으면"

 

피겨는 나의 삶...

 

타고난 재능과 피나는 노력...

 

피겨의 요정 김연아, 은반의 여왕 김연아, 대한민국 대표 여동생 김연아.

김연아는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해왔기 때문에 해보고 싶은 일을 잘 하지 못했어요.

꽃다운 나이에 대학 새내기로서 얼마나 하고 싶은 일이 많을까요. 미팅도 해보고 싶을 거고, 남자친구랑 놀러도 가보고

싶을 거고, MT도 가보고 싶을 거고, 대중들의 관심을 온 몸에 받기 때문에 그리고 피겨를 그 무엇보다 사랑하기 때문에

연아는 많은 일들은 포기하고, 오직 피겨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오늘도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네요.

김연아는 현재 캐나다 2010년 벤쿠버 올림픽을 위해 캐나다에 있는데요. 한국에서 열심히 응원할께요.

 

 

김연아의 매일유업의 최근 CF 및 메이킹 필름이 나오면서 김연아의 예쁘고 순수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연아의 비결과 연아의 다이어트간식. PURE. 연아 퓨어 요거트입니다.

아래 ▼ 동영상이 김연아 퓨어 요거트 CF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을 보니 어쩜 어쩜 이렇게 예쁘고 청순한 모습일까요.

매일유업 퓨어 요거트를 먹는 연아의 모습이 넘 귀엽고 발랄하고 그렇네요.

연아의 다이어트요거트는 바로 "퓨어(PURE) 요거트"

 

 

 

 

 

 

 

 

 

 

 

 

 

김연아가 선전하고 즐겨 먹는 연아의 간식은 바로 "매일유업 퓨어 요거트"

연아가 먹는 퓨어 요거트는 색소나 안정제 및 향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떠먹는 요거트예요.

김연아의 비결? 연아의 간식 퓨어 요구르트는 칼로리도 낮고, 지방 함유량도 낮아서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요거트로 최고!

20대에서 30대까지 부담없이 즐겨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간식이예요.^^

 

 

 

 

김연아 CF 촬영 중 매일유업 퓨어 요거트>

김연아 선수의 순수함과 청순미가 돋보이는 사진이예요.

 

 

김연아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진짜 자연스럽게 잘 나오네요. 호호홋^^

토요일 토요일밤과 옹달샘을 적절히 편집하여 재미있는 UCC예요.

 

 

 

<김연아 선수 동영상 1- 옹달샘>

 

 

 

 

<김연아 선수 동영상 2 - 토요일 토요일밤에>

 

 

 

처음에 이게 뭔가 했는데, 계속 듣고 있으니 정말 재미있는 김연아 동영상이예요.

 

 

 

요거트는 순수할수록 건강해져요!

 

퓨어(PURE) 요거트/요구르트는 정통 발효유 특성 상 연두부 성상으로 떠올려도 흘러내리지 않아요.

보관하실 때에는 성상이 무너질 수 있으니 바닥면과 평평하게 보관해야 돼요.

 

 

김연아의 눈부심. 하얀천사 김연아. 정말 넘 예쁘네요^^

 

 

 

 

 

 

 

 

 

 

 

예리는 김연아선수처럼 예뻐질 수 있을까요? ㅠㅠ

저도 열심히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요거트 퓨어 요거트를 열심히 먹어야 겠어요.

 

 

 

 

 

 

 

 

 

 

 

깨끗한 용기에 저지방우유와 유산균을 혼합해 자연 발표시킨 무첨가 퓨어 요거트.

이 연아 퓨어 요거트는 20대 에서 30대 여성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요.

저지방우유에 콜라겐 100mg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탄력과 수분유지에 정말 좋아요.

저지방우유에서 유당을 제거했기 때문에 저 같이 우유를 잘 못먹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퓨어 요거트의 매력은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순수함이 느껴지는 거예요.

 

 

 

퓨어 요거트를 이렇게 뜨면 제품 상단에 맑은 액체가 나타나는 이수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제품의 첨가물에 안정제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니 걱정 안하고 드셔도 돼요.

우유에서 유래한 성분인 유청입니다. 순수한 요구르트의 특징이어서 괜찮구요.

액체만 먹어도 됩니다. 냉장보관했을 경우에 이 맑은 액체의 양이 증가할 수 있구요.

냉장보관을 다시 한다고 해서 다시 없어지는 건 아니예요.

 

 

손님이 오실 때 대접해도 좋구요. 과일과 함께 먹어도 좋아요.

과일과 퓨어 요거트를 같이 드셔서 한끼 식사를 해결하셔도 좋구요.

 

 

 

 

 

저는 호두과자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이렇게 호두과자를 퓨어 요거트에 살짝 찍어서 드셔도 좋구요.

한끼 식사로 훌륭하답니다.

 

 

 

 

 

 

 

퓨어 요거트와 과일들과 함께 먹으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특히 식전에 체리토마토나 갖가지 과일을 먼저 드신 다음

식사를 하시는 것도 다이어트에 정말 도움이 된답니다.

그만큼 식사량이 줄기 때문이예요.

 

 

 

 

퓨어(PURE) 홈페이지(http://pure.maeil.com)에 들어가보니 퓨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들어가 보셔서 이벤트도 응모해보세요.^^ 김연아의 비결, 연아의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요거트

예리도 김연아처럼 피부도 곱고 예뻐지고 건강해지고 싶어요^^ 김연아 퓨어 요거트!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