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LG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쉬쉬프로젝트(she she project)

핑크예리 2009. 8. 18. 22:54

 

 

LG텔레콤 멤버십 고객을 위한 쉬쉬프로젝트(she she project)

 

 

 

 

이번에 LG텔레콤은 고객을 위한 쉬쉬프로젝트(sheshe project)라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출시되었는데요.

따로 가입을 하거나, 돈이 드는 건 아니니 관심있게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쉬쉬프로젝트(sheshe project)?

쉬쉬프로젝트는 쉽게 얘기하면 LG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남들은 쉬쉬하면서 혜택을 줄일 때 LG텔레콤에서는 쉬쉬하며 고객을 위한 혜택을 늘려주네요.

놀이공원 50%할인 및 전국유명 워터파크 40%할인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전에는 놀이동산에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오면 모두가 할인혜택을 받지 못하는 게 참 아쉬웠는데요.

에버랜드 같은 경우 본인 외 동반자까지 할인이 되니 할인을 받지 못해서 속상하지 않아도 돼요^^

(※동반할인은 쿠폰소지자에 한하니 꼭 확인하세요)

 

 

 

 

 

LG텔레콤의 쉬쉬프로젝트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서비스라 LG텔레콤 고객이라면

전국 워터파크 및 여름수상레저, 래프팅이 할인이 돼요^^

 

 

 

 

 

LG텔레콤 쉬쉬프로젝트가 제가 여름휴가를 어디로 가야할 지 결정해주네요.

저는 이 워터파크 중 하나를 골라 이번 여름휴가를 다녀올 생각이예요.

LG텔레콤으로 바꾼 게 정말 다행이예요. 이런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요.

 

 

 

 

 

매주 화요일마다 쏟아지는 깜짝이벤트나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콜드스톤 20%할인을 받을 수도 있구요.

베니건스나 마노디셰프 무료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레지던스 특가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맨 아래의

로고를 누르시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즐거운 여름휴가 어디로 떠날까요? 저는 LG텔레콤의 혜택을 받으러 워터파크로 떠날거예요.

LG텔레콤의 즐거운 혜택! LG텔레콤 고객이라서 좋아요! 여러분도 여름휴가 계획 잘 세우셔서

안전하게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참, 그리고 LG텔레콤 쉬쉬프로젝트를 기억해두세요!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