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오즈 내주위엔♥오즈앤조이 LG텔레콤의 오즈서비스(OZ)

핑크예리 2009. 9. 3. 03:59

오즈 내주위엔♥오즈앤조이 LG텔레콤의 오즈서비스(OZ)

 

 

 

 

예리가 통신사를 LG텔레콤으로 바꾼 지 6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제가 LG텔레콤의 OZ서비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실질적인 혜택" 때문입니다. 그동안 타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할인혜택과 서비스 및이벤트들이 정작 별로 도움이

되지 않거나, 필요 없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거든요. 이번에 오즈 내주위엔과 오즈앤조이는 사용자를 위해 태어난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서비스라고 생각했고, 꾸준히 그리고 다양하게 진행되는 이벤트와 할인 및 서비스가 LG텔레콤 멤버십이 되길 잘했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합니다.^^ 그럼 예리에게 어떤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지 알아볼까요?

 

 

 

[LG텔레콤 오즈앤조이(OZ&JOY)

OZ가입자라면 꼭 받아야 할 혜택! 오즈앤조이! 저는 얼마전 가입을 했어요.

영화, 북, 편의점 중에 제가 가입하고 싶은 편의점에 가입했어요.

오즈앤조이 편의점에 가입을 하게 되면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이용가능한

"편의점 1만원 구매권"이 제공돼요.

 

가입이 되었다면 휴대폰으로 오즈앤조이에 접속하여 "편의점 캐쉬 적립 신청"을 하셔야 해요.

 

 

캐쉬 사용기간은 한달 간이니 기간이 길어서 좋아요.^^

캐쉬적립 신청하는 것도 너무 쉬워요.

 

 

 

현재 제 위치는 광진구예요. 저는 이 곳이 처음이라서 편의점이 어디있는 지

도대체 알수가 없네요. 이럴 때 오즈내주위엔은 저에게 도움을 주네요.

 

 

[오즈 내주위엔]

오즈 내주위엔에 들어가서 제 위치에서 반경 1km안의 편의공공시설에 쇼핑 및 마트를 검색할 수 있어요.

편의 공공시설 뿐 아니라 알아보려고 하는 거의 모든 시설이 검색가능해요(병원,학교,은행,축제,공연,행사 등등)

 

 

 

주소, 전화번호, 현재 위치부터 버스, 지하철, 자동차경로 등 정말 자세하게 가르쳐줘요.

 

 

 

 

 

세븐일레븐 광장점 앞에 이렇게 OZ&Joy 편의점 소개가 되어 있네요.

 

 

 

즐거운 쇼핑이 시작되었어요. 제게 있는 모바일 캐쉬 1만원 사용방법은 무지 간단해요.

그냥 이렇게 사고 싶은 물건을 고른 후, 계산할 때 휴대폰번호를 말해줘요.

그럼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도착해요. 그 인증번호를 제시만 하면 끝이예요.

정말 쉽죠?

 

 

 

 

 

만약 금액이 10,000원 이상이 되면 모바일캐쉬로 10,000원 계산하시고

나머지는 따로 계산하시면 돼요.

 

 

 

 

[예리가 LG텔레콤의 OZ를 사용하는 이유]

오즈앤조이, 오즈 내주위엔 정말 너무 좋죠? 그야말로 사용자를 위한 편의 및 혜택이 좋아서 저는 OZ를

사용합니다. OZ&Joy나 내주위엔 이외에 메일확인, 블로그, 인터넷 검색 등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니

정말 편리한 세상이예요. 언제 어디서나 OZ! We live in OZ!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