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전자·통신

myLG070 마이엘지 070, myLG070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myLG070"을 자랑하다

핑크예리 2009. 10. 12. 07:18

myLG070 마이엘지 070, myLG070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myLG070"을 자랑하다

 

 

 

[myLG070] 마이엘지070 인터넷전화를 자랑했어요. 추석명절에 이번에 내려가지 못해서 친척들에게 자랑

기회가 없었는데, 대신에 친구들한테 자랑을 했어요. 우선 자랑을 하려면 정말 제품이 좋아야 자랑을 하게

되는데요. myLG070의 특징을 설명해줬어요. 우선 가장 실질적인 혜택을 자랑했어요.

[myLG070 번호이동/myLG070/마이엘지070/인터넷전화]

- 통화료 및 기본료가 저렴하다.

- myLG070의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 LG파워콤 또는 LGT와 결합하면 요금이 훨씬 저렴해진다.

- 070 가입자끼리는 통화료가 무료이다.

 

우선 가장 와 닿는 게 이부분이예요. 금액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가계에 보탬이 되기 때문이예요.

 

 

 

 

 

강남역 탐앤탐스에서 허니버터브래드를 시켜놓고, 커피도 같이 마셨어요. 친구들이랑 수다도 떨고 말이죠^^

myLG070 자랑질도 하고 말이예요. 따로 이렇게 만나지 않으면 070으로 무제한 수다를 떨 수 있는데 호호홋^^

친구들아 어서어서 가입하자. 나랑 무제한 통화하자규!!

 

 

 

 

[마이엘지070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기가 넘 이쁘고 가볍고, 깔끔한 게 모두들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은근 뿌듯했어요.

많이 물어보는 게 통화품질이 어떻냐고 물어보는 건데요. 우선 저는 통화품질이 괜찮고, 사용하는데 별로

불편하지 않아서 "괜~~찮~~다~~아" 라고 대답했죠. 호호홋^^

 

 

 

 

[myLG070 번호이동]

myLG070 번호이동에 대해서도 물어보는데요. myLG070 번호이동은 그냥 쓰던 번호 그대로 집전화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그것도 정말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특히, 저는 여동생이 미국에 있기 때문에 국제전화를 많이 쓰는 편인데요. 국제전화요금도 정말 저렴한

편이예요. 1분에 50원이니 마음놓고 전화를 더 자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밖에서 만났기 때문에 자랑질 하러 아예 전화기를 들고 나갔어요. 그런데 전혀 이상하지 않아요.

디자인이 이뻐서 그런거겠죠?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전화기가 꼭 휴대폰 같아요.

 

 

 

 

 

전화기를 꺼내는 순간. "어머, 이건 뭐야?" 하면서 관심 집중 받은 LG데이콤 myLG070 인터넷전화.

 

 

 

 

 

보고, 또 보고, 다들 요금이랑 디자인 등등 다들 알아본다고 그러네요. 히힛^^ 예리가 추천하는 건

결합상품이예요. 아무래도 묶어서 이용하는 게 훨씬 저렴하고 좋은 것 같아요. LG텔레콤, LG데이콤,

LG파워콤 모두 묶어서 사용하면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인터넷 및 통신생활을 즐길 수가 있어요.

 

 

 

 

우왕^^ 전화기 넘 이쁘죠? 이 지역이 집에서 좀 떨어진 곳이기 때문에, 여기까지 되면 좋겠다는 생각

여러번 했었어요^^ 그런데, 가끔 가다 신호가 잡힐 때도 있었어요. 신기하죠? 신호가 잡히면 통화가능

하다는 메세지가 뜨거든요^^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고, 오랜만에 만나 수다도 떨고.^^

다들 myLG070 부러워 하는 거 있죠? 쿄쿄^^

 

 

 

[myLG070/마이엘지070] 인터넷전화

친구들아, 빨리 빨리 myLG070 가입해서 무제한 무료통화하자! 우리 수다도 부담없이 떨자규! 이 전화기로

문자도 주고 받고 말이야! 아무튼 다음에 또 만나서 즐겁게 놀자규! 신나는 통신생활! 우리 함께 누려보자규!!

빨랑 빨랑 가입해라!!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던 요금(인터넷+전화)에서 월마다 10,000원-15,000원 이상

내려가게 되겠네요. 통신 기본요금도 내려가고 전화 기본료도 내려가고, 더군다나 전화거는 요금 및 국제

전화까지 합하면 20,000원-30,000원 효과도 보겠네요. 더군다나 통신사를 바꾸면 상품권 및 혜택들이 많으니

가격으로 따지자면 저는 첫 달에는 20만원 이상 혜택을 받았어요. 넘 기쁜 거 있죠?

가계에 보탬이 되니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한가지 확실한 건 통신요금은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는 게 좋은 거죠^^

myLG070에 대한 리뷰가 궁금하시면 http://blog.naver.com/prettyye02/80092743812 을 클릭해주세요^^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