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

[부천맛집/경기도맛집] 꽃미남이 운영하는 초밥전문점, 스시웨이

핑크예리 2010. 5. 10. 01:08

 

 

 

 

스시웨이 (SUSHI WAY)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3번지 위브더스테이트 상가 7동 232호

TEL. 032-620-3774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업종 : 일식(초밥전문점)

 

주차 : 가능, 포장 : 가능, 카드 : 가능, 배달 : 불가능

추천메뉴 : 스시웨이 2인 특초밥, 스시웨이 스페셜 초밥

               스시웨이 코스 정식

 

자동차로 찾아가는 길

내비게이션 : "스시웨이" 또는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3번지"

또는 부천역에 도착해서

부천역 → 세일병원 방면 → 장말길에서 법원, 검찰청/상공회의소 방면으로 좌회전

→ 신흥로에서 경인고속도로, 부천소방서방면으로 우회전 → 신흥로(시청, 시의회 방면 고가도로)

→ 중앙공원길(원미구청/중앙로 방면으로 우회전) → 도착

  

대중교통으로 찾아가는 길

부천남부역 6번, 61번

부천북부역 5-2번, 5-3번, 5-5번, 5-6번

약 20분 소요

 

 

 

 

 

 

 

 오랜만에 들린 부천, 지난 주에 친구랑 술 한잔 하기로 했거든요. 앙~~ 비가 왜케 많이 오는 건지.. 초밥 먹구 싶다고 했더니

 내비에 "스시웨이" 찍고 오라고 하네요. 부천 지역에서 초밥으로 가장 유명한 부천맛집이라고 해요. 방송도 여러번 탔고, 맛있다고 강추

 하는 곳이라네요~~^^ 아이폰 구글지도에서 "스시웨이" 찍어보면 바로 나와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나옵니다.

 

 

 

 

 

 스시웨이(SUSHI WAY)

 위브더스테이트가 건물이 높아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2층으로 갔는데, 이렇게  스시웨이가 보이구요.

 
 스시웨이 추천메뉴

 2인 특초밥

 활어, 연어뱃살, 생대하 등 총 24pcs에 수제비 매운탕 서비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메뉴, 2인 기준 29,000원

 

 저는 2인 특초밥이 끌렸어요^^ 보통 메뉴 고르는데 참 오래 걸리는데

 스시웨이 추천메뉴 답게 매운탕에 조합이 좋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샷~~ ㅋㅋ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했구요. 반갑게 맞이해주는 직원들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손님이 많더라구요.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창가쪽에 앉을까 친구랑 실랑이 하다가~~ 칭구가 사장님이랑 안면이 있다고 해서~ 입구쪽에 앉았구요.

 평소에 회식할 때는 거의 요기로 온다고 하더라구요.

 

 우왕~~ 메뉴 어떤 게 괜찮을까?

 

 스시웨이 2인 특초밥 29,000원

 2인분 24pcs, 활어와 모듬초밥으로 알찬 실속메뉴

 수제비 매운탕 서비스

 2인 이상 주문가능, 추가 1인분 - 14,500원

 

 스시웨이 스페셜 초밥 23,000원

 1인분 15pcs, 셰프의 추천 초밥

 일본 생라면 또는 수제비매운탕 서비스

 부위별 추천 초밥으로 1인이상 주문가능

 

 어린이 초밥(10pcs 새우, 게살, 계란) - 6,000원

 

 다 먹고 생각해보면 특초밥 세트가 초밥 상태나 서비스를 생각해보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가장 최근에 초밥을 뷔페에서 먹었었는데, 정말 맛없었어요. ㅠㅠ 꽤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이었는데, 겉에 있는 회들이 다 마르거나

 재료가 신선하지 않아서 넘 넘 좋아하는 초밥인데도 손이 안갔었네요. ㅎㅎ 뭐든지 재료는 신선해야 돼요!!! 쿄쿄^^ 칭구가 그냥

 단골손님인 줄 알았더니 사장님이랑 꽤 친하네요~ 회식때마다 와서 친하졌다고 하는데 ㅎㅎ  회식을 매일 하나?? ㅋㅋ

 

 공복이라 술부터 먹긴 그렇구~~ 초밥 좀 먹구~~ 술 시키기로 하구~~

 방송에서 여러번 소개되었던 이 맛집의 초밥들은 과연 맛있을까요?

 

 

 

 

 

  첫번째 접시가 나왔습니다. 광어지느러미와 농어뱃살, 도미 마쓰가와가 나왔어요^^  

 

 

 

 

 초밥이 살살~~ 녹아요~~ 우왕^^ 재료도 정말 신선하구요.^^ 위에 김치가 얹어있는 광어지느러미는 김치랑 광어랑 잘 어우러져

 맛있어요^^ 도미를 약간 데친 도미 마쓰가와는 도미맛이 살아있구요. 오오~~ 농어도 두툼하니 맛있어요^^

 

 

 

 

 두번째 접시예요. 광어, 참치, 한우 차돌박이 초밥이 나왔는데요. ㅋ 광어 이 톡쏘는 맛과 담백한 맛~~^^ 달래랑 잘 어울리네요.

 참치는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첫 번째 접시, 두번째 접시 우왕~~ 맛이 정말 뛰어납니다.

 

 

 

 

 먹다가 보니까 중간 중간 포장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집 근처에도 이런 맛있는 초밥전문점이 있으면 좋겠는데 ㅠㅠ

 저희 동네에는 없다는 ㅠㅠ 차돌박이는 고기가 부드럽고 담백한 게 기름기도 없어서 좋았답니다.

 

 

 

 

 세번째 접시부터 술한잔 같이 할까? 아냐~~ 네번째 접시부터 ㅋㅋ 세번째 접시에는 생대하, 오징어, 연어뱃살로 만든 초밥이었어요.

 

 

 

 이 오징어 같은 경우 살짝 구워졌던데, 오징어는 비린데 살짝 구워서 그런지 비린내가 안나네요. 연어 같은 경우 많이 느끼할 수 있는데

 별로 느끼하지 않았구요. 첫번째, 두번째 접시때에는 별로 미안하지 않았는데, 세번째 접시부터 약간 미안해지더라구요. ㅋ

 계속 이 초밥은 어떤 거예요? 라고 물어봤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대답해주신 사장님이 넘 넘 고마웠어요. ㅎㅎ

 아마 저희 같은 손님은 없을 거예요.

 

 

 

 

 네번째 접시부터 슬슬~~ 술 한잔 먹어야겠죵?? ㅎㅎ

 이 곳은 음료수는 콜라, 사이다, 주류는 소주, 생맥주, 벽맹주, 청하, 정종, 매화수, 백세주, 산사춘, 매취순, 설중매 등을 판매하네요.

 

 

 

 

 네번째 접시에는 장어, 연어, 문어가 나왔었는데요. 장어는 정통적인 장어맛이, 문어는 통통하게 씹히는 맛이 맛있구요.

 연어는 친구는 약간 느끼하다고 했는데, 저는 괜찮았었어요.

 

 

 

 

  술은 매취순을 시켰구요. 서비스 안주로 "도미껍질"을 주셨어요. 맛있어요 ㅎㅎ

 

 

 

 

 

 역시 단골이 돼야~~^^ 사장님이 서비스도 주시구 우왕^^

 이게 뭔지 궁금한 예리^^ 이건 뭔가요? " 물어보니 "서비스예요"라고 대답하시는 사장님 ㅠㅠ

 또 물어보기도 그렇구^^ 암튼 맛있었어요. 제 생각에는 참치 같아요.^^

 

 

 

 

 수제비 매운탕이 같이 나오는데요. 와~~ 속이 확 풀리네요~~^^ 전에 지방 축제에 내려갔다가 매운탕 정말 실망하고 온 적이 있었는데요.

 무슨 매운탕이 시원하지 않냐~~ 하면서 불평했었던 기억이 ㅎㅎ 요기는 넘 시원하고~~ 맛있어요^^

 공기밥은 그냥 달라고 하면 주구요. 참고하세요.

 

 

 

 

 회가 더 먹고 싶어서 회 小자를 하나 더 시켰는데요. 맛있고~~ 신선했어요.

 

 

 

 

 

 부천맛집, 스시웨이는 가격, 품질, 서비스 등이 너무 좋았구요^^  재료들은 쌀, 김치, 쇠고기, 돼지고기 국내산 사용하니까 그점도

 좋았어요. 스시웨이의 모든 메뉴들은 초밥이나 회 등에 쓰이는 재료들은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이집은 정말 먹어보면 알 수 있듯이 신선도 관리나 원재료 관리를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여기는 가족단위로 연인단위로 또는 저처럼 친구랑 같이, 단체회식 하기에도 좋은 맛집이예요.^^

 다음에 부천쪽 오면 또 들러야겠어요. ㅎㅎ

 

 

 

 

 생맥주에 새우튀김 같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게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小자 5마리 시켰구요.

 새우튀김 가격은 새우튀김 (소/5마리) 3,500원, 새우튀김(중/12마리 &야채) 8,000원 이었어요.

 

 

 

 

 꽃미남이 운영하는 부천맛집, 스시웨이

 얘기 나눠보니까 이 집 사장님은 참 대단하신 분 같으세요. 첨엔 뵈었을 때 웬지 낯이 익어 어디 어디 나왔냐고 물어봤는데요.

 KBS 스펀지에서 초밥의 장인으로  MBC 공감 특별한 세상, KBS 생방송 오늘, OBS 생방송 투유, KBS 무한지대 큐 등에 맛집으로

 소개되었고, 출연하셨다고 하던데, 방송에 소개될만큼 이 집은 맛있고, 가격도~~ 사장님의 마음도 참 착하네요. 초밥 이름 일일히 물어본

 저에게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넘 넘 감사했어요. ^^

 

 

 

 

[부천맛집/경기도맛집] 꽃미남이 운영하는 초밥전문점, 스시웨이 SUSHI WAY

또 초밥이 생각나면 스시웨이로 가려구요.^^ 친구가 왜 요기 오자고 했는지 알겠어요. ㅎㅎ

가족끼리 오붓하게, 연인과 다정하게, 친구랑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