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

맛집추천, 예리의 참이슬 Fresh 이야기, 술한잔해요♥참이슬 모델 이민정

핑크예리 2010. 1. 11. 07:03

맛집추천, 예리의 참이슬 Fresh 이야기, 술한잔해요♥참이슬 모델 이민정

 

 

 

이민정 참이슬 전속모델되다! 예리의 참이슬 fresh, 술한잔해요~~♥맛집추천

 

이민정

드디어 201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연말은 연말이니까 새해는 새해니까 계속 되는 술자리^^

술한잔해요~~♥ 이번에 이민정이 참이슬 전속모델이 되었네요.^^ 우왕^^

 

 

 

        

 

       

 

       

 

       

 

        

 
참이슬 전속모델, 이민정

이민정은 우리에게 꽃보다남자 구준표 약혼녀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JK그룹 딸로 하재경역으로 나왔죠? 쿄쿄^^

2009년에는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에서 수연 역을 영화 "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에서 이시영 역을 특히, 그대웃어요에서 이민정

서정인역으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처음 보여준 도도함에서 점점 강현수에게 애정공세를 펼치며 아양을 떠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이민정(서정인역)과 강현수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한세는 좀 불쌍하구요. ㅋㅋ 그래도 멋져요.^^

 

 

 

 

 

 

  

 

이민정, 참이슬 전속모델

SBS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고, 발랄하면서 깜찍하고 귀여운 마스크를 소유한

이민정은 스타일도 개끗함도 새로워진 진로의 참이슬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이민정을 넘 넘 좋아해요~~~♥

 

 

 

예리의 맛집추천

지난 연말이나 새해에 술자리모임이 많아서 몇일간 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갔던 맛있는 맛집을 추천해요.^^

 

 

 

 

 

 

 

 

 

    만복국수집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6-3

    TEL : 02-548-1288

    메뉴 : 멸치국수, 비빔국수, 오뎅탕, 백합탕, 땡초장육, 보쌈

    삼합, 두부김치, 해물파전, 김치전, 도토리묵, 꼬막 등

   

    홈페이지 : http://www.manboknoodle.com

 

 

 

 

예리의 맛집추천 01 - 만복국수집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만복국수집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이예요. 논현동에서 유명한 집인데요.

꼬막이랑 돼지숙주볶음이 맛있던데, 사람들은 꼬막을 많이 먹더라구요.^^ 

 

 

 

 

 

 

돼지숙주볶음

숙주의 아삭한 맛과 돼지고기가 잘 어울렸어요. 꼬막은 벌교에서 잡은 꼬막이라고 하던데 꼭 드셔보세요.^^

 

 

 

 

 

 

 

 

술한잔해요~~~♥참이슬

술은 참이슬로 결정했어요. 제가 참이슬을 좋아해서^^ 쿄쿄^^ 오리지널보다는 참이슬 Fresh를

마시는 편인데, 참이슬 fresh 라벨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참이슬 Fresh는 블루색상으로 맑고

깨끗함을 표현했어요. 우왕^^ 캐릭터도 생겼고, 옆에 삼행시 문구가 있어요. 참이슬 삼행시가

있으니 더 좋은걸요? 친구들이랑 3행시 놀이도 하구^^ 쿄쿄^^

생각하면 안돼요.^^ 바로바로 3행시 진행^^ 심판은 공정하게, 지면 원샷!!!

 

예리의 3행시

참- 참 힘들었지?

이- 이젠 잊어버려!

슬- 슬픔 끝! 행복 시작!

 

VS

 

친구의 3행시

참- 참나!

이- 이거 안되겠네!

슬- 슬~슬 술이 올라오네!

 

 

ㅋㅋ 예리 승!!! 친구 원샷!!!

 

 

 

 

 

 

 

 

▲ 참이슬 오리지널 Original 20.1˚

 

오옷~~! 참이슬 오리지널도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소주의 대표!! 참이슬!!

그 정통성과 자신감을 표현하는 Red색상이 돋보여요!! 참이슬 오리지널은

맛과 도수에 변화가 없어요.^^ 

 

 

 

 

 

 

참이슬 Fresh

참이슬 Fresh의 라벨디자인이나 뚜껑, 문구도 변했어요.

참이슬 Fresh는 도수는 변화가 없지만 맛은 더 깔끔해지고, 목넘김이 더 좋아졌어요.

 

 

 

 

 

참이슬은 청정 대나무 활성숯의 자연주의 정제로 깨끗함이 다른 소주인데요.

대나무 활성숙 정제공정덕분에 맛이 깔끔하고 깨끗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편안하게 넘어가고, 자연주의 정제로 다음날 아침은 더

상쾌해요. 천연 미네랄이 정통소주 참이슬의 참맛을 제대로 살렸어요.

 

 

 

 

 

 

 

 

 

 한우물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622-1 한일상가 1층

  TEL : 02-562-4430 

  메뉴 : 모듬전,녹두전,해물파전,매운부추전,고기완자,생굴전, 호

  박전, 김치전, 새송이전, 문어, 삼합홍어, 홍어찜, 홍어사시미, 홍

  어무침, 수육, 어리굴젓, 한치회, 골뱅이, 두부김치, 도토리묵,

  생굴회, 어리굴젓, 명란계란말이, 낙지볶음, 매운닭발볶음, 얼큰

  오돌뼈볶음, 알탕, 생굴탕, 김치돼지찌게, 생대구탕, 오뎅탕 등

 

 

 

 

 

 

 

예리의 맛집추천 02 - 한우물

한우물은 대치동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갔는데, 사람이 무지 많았어요.^^ 각종 전들이 너무 맛있는 곳^^

 

 

 

 

 

모듬전

모듬전에는 두부, 버섯, 고추, 호박 등이 있는데, 무척 맛있었어요.^^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어요.^^

 

 

 

 

 

 

 

 

 

 막걸리하우스 조개탕 낙지탕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위 한우물 반대편에 위치

 메뉴 : 맑은조개탕, 맑은낙지탕, 산낙지초무침, 해물파전, 녹두

 빈대떡, 소고기전, 벌교참꼬막, 통영생굴 등

 

 

 

 

 

예리의 맛집추천-03 막걸리하우스 

정겹고 사람냄새가 나는 곳이예요. 탕 종류는 맑은 조개탕에 참이슬 시켰는데요. 

 

 

 

 

 

 

맑은조개탕

조개탕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쿄쿄^^ 대박!!

양도 많았고,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캬~~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참이슬 삼행시

앗 제가 지었던 삼행시랑 비슷해요. ㅋㅋ 이렇게 삼행시가 있으니 즉석게임도 할 수 있고,  뭔가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역시 참이슬!!

제가 참이슬을 고집하는 이유는 깔끔하고 깨끗한 맛에 부담없는 목넘김 때문이예요. 디자인은 새로 바뀌었지만 그 맛과 도수는 변함이

없지만, 더욱 깨끗해지고 깔끔해졌네요. 우왕^^

 

 

 

 

 

 

그래 이맛이야!

맑은 조개탕에~~ 참이슬에~~ 우왕 행복해요^^ 맛집은 막걸리하우스지만, 역시 탕에는 소주가 최고예요!!

 

 

 

 

 

 

Fresh 19.5° 술한잔해요

분위기는 더 무르익고, 술병은 늘어날뿐이고, ㅋㅋ

 

 

 

 

 

 

 

 

 

 

 대관령 한우타운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76-46

 TEL : 033-336-2150~1

 홈페이지 : http://hanwootown.co.kr

 

 대관령 한우타운은 용평스키장 맛집인데요. 용평으로 스키타러

 가실때나 평창쪽 여행 시 들리면 좋은 맛집이예요. 한우를 저렴

 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예리의 맛집추천- 04 대관령 한우타운

사람도 정말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 맛집으로 정말 추천해요.

 

 

 

  

 

 

 

참숯의 강한 화력에 살짝 익혀 육즙이 마르기 전에 소금을 약간 찍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한우는 안심과 채끝으로 골랐는데요. 술은 참이슬 시켰구요. 마블링이 정말 환상적이예요.

 

 

 

 

 

 

 

 

예리의 참이슬 Fresh

앗~ 한우타운은 작년 11월에 다녀왔는데, 예전 참이슬 Fresh예요. 그냥 Fresh라고만 써있죠?

그래두~~ 변함없는 술이 넘 넘 맛있어요.^^ 살살 녹는 한우에 참이슬까지~ 또 가고 싶어요.^^

 

 

 

 

 

 

 

 

 

 

 민속두부마을

 주소 :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 424번지

 TEL : 031-429-5429

 

 각종 두부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 근처에 맛집들이 모여있어서 좋아요. 다음에는 추어탕 먹으러 가야겠어요.^^

 

 

 

 

 

 

두부한방낙지보쌈+두부낙지전골+찬12가지

국내산 돼지고기 가격 4인기준 49000원

 

 

 

 

 

 

 

 

 

술한잔해요~~!! 이런 두부요리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

새해부터 술한잔하면서 새해다짐도 해보고^^

 

 

 

 

 

 

 

술한잔해요

참이슬 삼행시가 다른 거예요. 우왕^^ 이번에 출시된 참이슬 Fresh는 12가지 카툰과 이런 삼행시가

들어가 있어요. 디자인도 더 예뻐지고, 그 도수와 맛은 더 깔끔하고 맛있어졌어요.^^

 

 

 

 

 

 

항상 맛집이나 술집을 가게 되면 이렇게 술한잔 하게 되는데, 그 깔끔하고 깨끗한 맛에

참이슬을 주문하게 되네요.^^ 일명 파란 참이슬,^^ 도수도 적혀있고, 이슬마크가 파란색이고, 더 새로워진 참이슬!!

 

 

 

 

 

 

맛집추천♥ 술한잔해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참이슬 병에 써있는 삼행시처럼 2009년 힘든 시간이었지만, 이젠 훌훌 털고, 슬픔털고 행복시작! 하는 2010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예리의 맛집추천 어떠셨나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고, 그 맛도 충분히 저는 모두 만족했어요. 참이슬로 새해다짐을 하며 화이팅!!

ㅋㅋ, 참이슬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깐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네요. 제주올레길 이벤트도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 클릭하시면 이벤트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