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국내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호텔에서의 즐거운 하루

핑크예리 2010. 3. 29. 04:58

 [국내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호텔에서의 즐거운 하루

 

 

차이나타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시 송도브릿지호텔로 돌아왔다. 호텔을 정할 때 편안한 잠자리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송도브

릿지호텔은 분위기도 있고, 편하게 잠을 청할 수 있었다. 송도브릿지호텔 주변으로 아직 건물들이 들어서진 않았지만, 송도브릿지호텔 디

럭스룸에서 바라본 야경이 예술이었다.다양한 편의시설과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으며, 교통, 격, 서비스, 음식 등 많은

면에서 국내호텔 중 일류호텔로 글로벌호텔로 만족도가 높고 품격이 높은 호텔이었다.

 

  

18층 연회장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에메랄드, 토파즈) 

7~17층 객실

 

 6층 로즈가든 레스토랑,  SM 라운지 & 빠, 크리스탈 룸,

비즈니스 센터, 휘트니스 룸, 세탁실, Executive Lobby

 

2~5층 사무실

 1층 로비 프런트데스크, 벨데스크, BENIKEA 커피숍 

지하 1층, 2층 주차장

 

 

 

 

Deluxe Double

약 20평으로 깔끔한 시설과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이었다.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보고 객실이 마음에 들었다.^^

차이나타운에서 많이 걸었었는데,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을 보니

더욱 반가웠다. 분위기도 좋고^^ 야경도 멋지고^^

 

 

 

 

 

  

커텐사이로 비쳐지는 도심의 야경이 정말 아름다웠다. 탁 트인 전망을 보니 마음이 활짝 열리는 기분^^

동북아시아의 경제중심, 인천 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 그 중심에 위치한 송도브릿지호텔

샤워를 하고, 야경을 보면서 마신 와인 한잔^^ 기가 막히네^^

 

 

 

 

MINI BAR

맥주, 땅콩류, 초콜렛, 음료수, 생수 등 전품목이 50% 세일하고 있었다.

 

Ice Machine

각 층에  제빙기가 있어서 얼음을 사용할 수 있었다

 

ROOM Service 

룸서비스는 오전 7시부터 24시까지

한식, 양식, SIDE DISH, WHISKY, HARD DRINK, WINE

양식 (샐러드, 스테이크, 샌드위치, 스파게티 류)

한식(불고기 덮밥, 우거지해장국, 꼬리곰탕, 볶음밥 류)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은은한 조명과 객실 분위기는 최고^^ 객실에는 32인치 LCD TV, 냉장고, 금고, 포트,

커피, 녹차, 홍차, 슬리퍼, 비데, 목욕가운, 헤어드라이기, 목욕용품, 라디오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의 디럭스 더블

하루종일 열심히 일한 비즈니스맨에게 하루종일 여행코스를 돌며 지친 여행객들에게

정말 편하고 안락한 공간이 바로 이곳이다.

 

 

 

 

 

 

송도브릿지호텔의 냉난방은 동시 냉난방 시스템으로 자동 온도조절장치가 객실에 설치되어 있었다.

 

 

 

 

 

32인치LCD TV

기본적인 TV채널 외에 MBN, YTN, BBS, ETN, Tooniverse, J-Golf, CGV, FOX Channel, OCN, XTM, CNN 등

100개 이상의 채널을 볼 수 있다. 히힛^^ 이 날 파스타를 해서 넘 넘  재미있게 봤다.^^

 

 

 

 

 

 

인천여행길에 넷북을 가지고 왔었다. 24시간 무료 인터넷이 서비스된다.^^ 메일도 체크하고, 쪽지도 확인해보고

블로그에도 들어가보고^^ 여행정보도 검색해보고^^ 여행 중 인터넷이 안되면 불편한데^^ 다행이었다. 

  

 

 

 

슬리퍼와 가운도 준비되어 있었고

 

 

 

 

 

깨끗한 욕실에는 욕실용품, 비데, 헤어드라이기 등이 비치되어 있었다. 

 

 

 

 

Conference Hall

Diamond/Topaz/Sapphire/Emerald

 

송도브릿지호텔 18층에는 왼쪽에는 연회장이

오른쪽으로 옥상정원이 있었다.

 

약혼식, 상견례, 회갑연이나 고희연 등의 생신모임으로 조찬회의 모임으로

기업행사나 국제행사 돌잔치, 백일잔치 등의 행사를 진행하기 좋을 것 같다.

 

 

 

  

비즈니스 센터

오전 7시~21시까지

6층

 

사진 왼쪽 위는 비즈니스센터에 가까이 있는 회의실(크리스탈룸)인데,

회의장소로 모임장소로 좋을 것 같다. 비즈니스 센터는 투숙객이 편안

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최대한 안락하게 꾸몄다.

 

 

 

Coin Laundry Room

코인 세탁실

6층

 오전 7시 ~ 22시까지

 

세탁실도 있고^^

 

 

 

Fitness Room

휘트니스 룸도 있었다.

 

 무료로 이용가능

 오전7시~22시까지

6층에 위치

 

 

 

송도브릿지호텔은 특별한 날 가족이나 연인을 위해 인천여행코스를 짜서 기념일에 와도 좋고, 친구끼리

인천여행을 가서 들러도 좋을 것 같다. 

 

 

 

 

많은 국내호텔 중에 송도호텔,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호텔"은 가격이 중저가이면서

서비스는 특급호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충분히 만족하고 즐거웠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