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석식뷔페

핑크예리 2010. 3. 29. 05:55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석식뷔페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 6층에는 로즈가든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PUB뷔페로 다양한 음식과 맥주무한제공

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쪼기 멀리 보이는 인천대교도 좋았구요. 야경을 보면서 분위기 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특히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이 생맥주 무제한 제공이예요^^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가격이 22,500원이면 "정말~괜찮다" 라고 생각했어요.^^

홈페이지에서 10% 쿠폰 출력해서 갔거든요.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레스토랑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2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호텔 내 6층

TEL. 032-210-3000, FAX 032-210-3300

석식 운영시간 : 18시 30분~21시 30분

 

 

 

 

베니키아 프리미어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PUB뷔페 ♥ 석식뷔페

꺅~~ 생맥주 무한제공!! 저녁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바로 고민해결^^ 쿄쿄^^ 처음 들어갈때

부터 제 표적이 되었죠? 아마? ㅎㅎ 송도브릿지호텔 뷔페가 22,500원(세금포함)에 생맥주

무한제공이면 가격이 엄청 싼거여서 결정하기가 쉬웠어요. ^^

 

 

 

 

Rose Garden Restaurant 로즈가든 레스토랑

 메뉴도 다양하니 좋았어요. 퓨전스타일로 약 100여가지의 세계 각국 요리를 먹을 수 있었네요.

 

 

 

 

SM Lounge & Bar (라운지 & 바)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라운지 & 바는  커피, 차, 술 종류를 마실 수 있구요. 데이트코스로도 좋네요.^^

 

샐러드 종류는 신선하고, 다양했고, 해산물이 들어간 요리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한두가지 음식은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구요. 개인마다 다 차이가 있으니까^^ 로즈가든 레스토랑이나 라운지나 정말 분위기가 끝내주네요.^^ 부부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분위기도 내면서 도심의 야경 그리고 서해의 낙조, 인천대교 모습 등을 볼 수 있어서 데이트코스로 가족여행으로

인천여행을 오신 분들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생맥주도 무제한이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끝내주고, 입도 즐겁고 눈도 즐겁고

정말 잘 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히힛^^

 

 

 

 

샐러드, 새싹샐러드, 방울토마토 등의 샐러드

 

 

 

소시지샐러드, 과일샐러드, 연어샐러드, 김치

  

 

볶음밥

 

 

 

훈제요리      

 

 

 

팔보채 

 

 

 

 탄두리치킨

 

 

 

떡갈비  

 

 

 

구운야채

 

 

 

 

연어구이 

 

 

 

찹스테이크

 

 

 

감자튀김

 

 

 

피자

 

 

 

 

 

 

스프

 

 

 

 

Cocktail Shrimp 

칵테일새우

 

 

 

 

Cold-cut Ham

콜컷햄

 

 

 

 

 

Salmon carpaccio

연어 카르파치오

 

 

 

 

California Roll

캘리포니아롤

 

 

 

 

Toast

토스트

 

 

 

 

DRINK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사과주스, 커피, 우유 등등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에서 즐기는 석식뷔페, 정말 근사한걸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새우, 초밥, 캘리포니아롤, 샐러드 류가

맛있었요. 인천은 강화도, 석모도, 영종도, 월미도 등 여행할 곳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가보고 싶은 곳은 인천의 옹진군 주변의

백령도나 대청도 등의 섬들을 돌아보고 싶어요.^^ 인천여행 갈 때 여기도 한번 더 들러야겠어요. 히힛^^

    

 

 

 

케이크

 

 

 

샌드위치

 

 

 

포도

 

 

 

오렌지

 

 

 

 

딸기

 

 

 

파인애플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석식뷔페

야경은 멀리 인천대교가 보이고, 컨벤시아로부터 뻗어나가는 도심의 야경이 멋졌어요. 정말 분위기가 멋지죠?^^

 

 

 

 

 

 

  

참, 우동도 있었는데, 우동 맛도 맛있었어요.

 

 

 

 

 

대화 나누기도 좋고, 잔잔한 음악에 생맥주 무제한에^^ ㅎㅎ

베이커리와 케이크로 마무리하고^^

 

 

 

 

제일 마지막에는 과일로 finish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살은 야들야들한 새우튀김도 맛있었어요^^

  

 

 

 

 

베니키아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석식뷔페

 

셔터를 누르는 순간 나는 행복을 느낀다

http://blog.daum.net/dreamxlovex